CAFE

막이슈

[기타]7년동안 준비했던 회계사 시험을 포기하며 쓴 글

작성자치치치뿌|작성시간19.02.11|조회수11,343 목록 댓글 27


포기하는 것도 용기라는 말이 생각남 😭
출처는 네이버 블로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바조찰 | 작성시간 19.02.12 준비하면서 얼마나 힘드시고 포기하시는데 얼마나 많은 용기가 필요하셨을까ㅜㅜ
  • 작성자아리한번만지게해주시면소원을들어드 | 작성시간 19.02.12 눈물나 나랑엄청가까운지인 하는데 ..
  • 작성자스마트폰중독방지 | 작성시간 19.02.12 실력좋아도 2차떨어지는 일도 흔한일임 범위많고 논술이라 시험운도 어느정도 작용하고...그리고 전문직 1차합격한 거 어느정도 관련지식있는 거니까 취업할때 감안해주는 곳도 있음 인생에서 하고 싶은거 최선을 다해 도전해본 거 의미있다고 생각해
  • 작성자나탈리 라 로즈 | 작성시간 19.02.12 마음아프다 진짜 사회에 변화가 필요해
  • 작성자설묘 | 작성시간 19.02.12 마음아프다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