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동안 준비했던 회계사 시험을 포기하며 쓴 글 작성자치치치뿌| 작성시간19.02.11| 조회수10006|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전떡볶이사장 작성시간19.02.11 포기도 용기라는거 나이먹으니 알겠드라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얍얍야ㅑ야 작성시간19.02.12 하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바조찰 작성시간19.02.12 준비하면서 얼마나 힘드시고 포기하시는데 얼마나 많은 용기가 필요하셨을까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리한번만지게해주시면소원을들어드 작성시간19.02.12 눈물나 나랑엄청가까운지인 하는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마트폰중독방지 작성시간19.02.12 실력좋아도 2차떨어지는 일도 흔한일임 범위많고 논술이라 시험운도 어느정도 작용하고...그리고 전문직 1차합격한 거 어느정도 관련지식있는 거니까 취업할때 감안해주는 곳도 있음 인생에서 하고 싶은거 최선을 다해 도전해본 거 의미있다고 생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탈리 라 로즈 작성시간19.02.12 마음아프다 진짜 사회에 변화가 필요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묘 작성시간19.02.12 마음아프다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