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동물]강아지에게 사랑한다고 전하는 방법이 있나요 ?

작성자강아지들은 천재야|작성시간19.10.13|조회수3,514 목록 댓글 15

ㅠㅠ 강아지들은 보호자가 행복하게 살고 기분 좋으면 편안하다고 느껴서 사랑한다고 전할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야

강아지와 같이 사는 견주 분들 강아지 앞에서는 기분 좋게 웃는 날이 되길 !!


ㅊ ㅊ 보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재기송송탁 | 작성시간 19.10.13 정말 울개님한테는 노해당.. 헌신요구하는건 기본.. 서랍열줄알게되고 처음으로 부순게 사용해본적도없는 vr기기.. 개빡친디 팰수도없고..혼자 눈물 질질 짜니까 신나서 달려다니더라.. 감기걸려서 골골대는데 새벽 5시부터 산책가자고 지랄해서 2주간 감기와 산책을 병행했음 산책도 하루4시간씩했어.. 지금도 목이나가서.. 말도못함.. 그래도 사랑훼.. 날노예처럼 굴려줘...!!!!!!!
  • 답댓글 작성자존나버티는거얌 | 작성시간 19.10.13 긔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손완디 | 작성시간 19.10.13 우리 개는 앞에서 쓰러지는 척해도 지 갈 길 가던데,,, 산책하러 나가고 동네 개랑 놀 때 젤 좋아함 그리고 숨바꼭질 할 때 공놀이 할 때,,,
  • 작성자보일러댁에 아버님 놔드려야겠어요. | 작성시간 19.10.13 매일 몇번씩 사랑한다고 말해도 부족ㅜ
  • 작성자fromsouthside | 작성시간 19.10.14 울 댕댕쓰도 그럴까.. 눈물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