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원주민을 차별하는 단어가 "레드스킨"인 충격적 이유 작성자아진짜집요하네| 작성시간19.10.20| 조회수7882|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두두 작성시간19.10.20 그래서 홍인 단어 쓰지말자는 얘기도 있었지..너무 잔인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tuk buk kki 작성시간19.10.20 으 ㅅㅂ 양아치놈들지네가 쳐들어와서 자리뺏어놓고ㅋㅋ 아직도 저지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춘기 작성시간19.10.20 와 진짜 처음 알았어 존나 잔인하고 너무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한다는말로도위로가되지않는 작성시간19.10.20 진짜 마지막에 kkk단체는 볼 때마다 충격이야.... 백인우월주의라니 미친새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늘쓰 작성시간19.10.20 키미슈미트에서 나와서 알앗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혜 작성시간19.10.20 ㅁㅊ 나 저 캐릭 있는 티셔츠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틀딱이가 된 뚝딱이 작성시간19.10.20 레드스킨 첨 들어봐... 마스코트 좀 충격.... 아 근데 홍인은 여기서 나온게 아니라 백인애들보면 피부가 붉어서 니네가 무슨백인이냐 홍인이지ㅡㅡ 하는거아니었어? ㅠㅁ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붕어빵사죠 작성시간19.10.20 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쥬러주 작성시간19.10.20 3핑크랑 레드랑 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22 똥괭이네 작성시간19.10.20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스 안에서 작성시간19.10.20 헐... 레드 스킨이란 말 첨들어봐 근데 MLB 저게 원주민들 레드 스킨이었구나... 진짜 어디가서 실수할 뻔 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eve Lacy 작성시간19.10.20 마스코트를 만들어? 진짜 개쌍놈들이네 뜻이 진짜 너무 잔인하다 토할 것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되게해주세욥 작성시간19.10.20 으 저런 건 줄 몰랐네. 미친놈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맘맘맣 작성시간19.10.20 너무 끔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120318~ing♥ 작성시간19.10.20 미국이 제일 저질스럽고 야만적임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