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기타]확실히 잡아줘야되는 서열 : 누나 남동생 관계

작성자거기서예지|작성시간20.07.18|조회수10,560 목록 댓글 71


누나_ 남동생 서열


누나와 남동생이면
서열이 집안에서 확립이 되어있어야함

만약 서열이 흐지부지하다 그 상태로
남자가 힘이 더 세지면 누나고 뭐고 개무시함

누나가 서열 잡는것도 중요하지만
어려서부터 모부님이 서열 안잡아주면 끝장나는거임
남동생이 선을 넘으면 중재할 줄 알아야함

중재가 안되면
누나가 서열이 낮다는게 베이스가 되고
남동생이 말할 때 행동할 때 다 반영이 되어짐

누나라는 호칭을 생략하는
기본을 안지키는 건 물론
누나 깔보고 막대하는 남동생들 많음

모부가 방치하면 콩가루 집안 순식간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ayIor swift | 작성시간 20.07.19 나 할머니가 남아선호사상이셔서 남동생이 더 서열 높아짐 .. 하 ㅠ
  • 작성자flytothesky | 작성시간 20.07.19 난 남동생교육 ㅈㄴ잘시켜놓음 내 심부름 잘하고 말대꾸 한번하면 개 혼내..
  • 작성자널 향한 내 마음은 화가의 연필같아 | 작성시간 20.07.19 ㅇㅈ 진짜 어릴때 힘 약할때 패야돼
  • 작성자궁뎅궁댕 | 작성시간 20.07.19 ㅇㅇ 딱 내친구 집 꼴임
  • 작성자청양어묵핫바 | 작성시간 20.07.19 동생 어릴때 줫나게 팼는데 남아선호사상 엄마가 동생 팼다고 혼내면 엄마 없을때 배로 패서 지금은 나한테는 까불지 않음 엄마한테 겁나 덤벼서 그렇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