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잡아줘야되는 서열 : 누나 남동생 관계 작성자거기서예지| 작성시간20.07.18| 조회수10356| 댓글 7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논노난나도돋 작성시간20.07.19 ㅇㄱㄹㅇ 남자들은 개패듯이 패거나 기죽여놓고 키워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R=VD 2021 공시 2관왕이다 작성시간20.07.19 헐 내이야기인줄 ㅋㅋㅋㅋㅋㅋㅋ완전 똑같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ㅋㅂㄹㅇㅋ 작성시간20.07.19 하 시발 남동생 새끼가 내 얼굴 패서 지금 아물고 있는데 흉터 남을 듯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ㅇㅋㅂㄹㅇㅋ 작성시간20.07.19 시발... 우리 집 존나 자지새끼만 오냐오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상할 수 없는 꿈을 꾸고 있다면 작성시간20.07.19 ㄹㅇ 키우면서 걍 조져놔야 편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ayIor swift 작성시간20.07.19 나 할머니가 남아선호사상이셔서 남동생이 더 서열 높아짐 .. 하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lytothesky 작성시간20.07.19 난 남동생교육 ㅈㄴ잘시켜놓음 내 심부름 잘하고 말대꾸 한번하면 개 혼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널 향한 내 마음은 화가의 연필같아 작성시간20.07.19 ㅇㅈ 진짜 어릴때 힘 약할때 패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궁뎅궁댕 작성시간20.07.19 ㅇㅇ 딱 내친구 집 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양어묵핫바 작성시간20.07.19 동생 어릴때 줫나게 팼는데 남아선호사상 엄마가 동생 팼다고 혼내면 엄마 없을때 배로 패서 지금은 나한테는 까불지 않음 엄마한테 겁나 덤벼서 그렇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