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_ 남동생 서열
누나와 남동생이면
서열이 집안에서 확립이 되어있어야함
만약 서열이 흐지부지하다 그 상태로
남자가 힘이 더 세지면 누나고 뭐고 개무시함
누나가 서열 잡는것도 중요하지만
어려서부터 모부님이 서열 안잡아주면 끝장나는거임
남동생이 선을 넘으면 중재할 줄 알아야함
중재가 안되면
누나가 서열이 낮다는게 베이스가 되고
남동생이 말할 때 행동할 때 다 반영이 되어짐
누나라는 호칭을 생략하는
기본을 안지키는 건 물론
누나 깔보고 막대하는 남동생들 많음
모부가 방치하면 콩가루 집안 순식간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ayIor swift 작성시간 20.07.19 나 할머니가 남아선호사상이셔서 남동생이 더 서열 높아짐 .. 하 ㅠ
-
작성자flytothesky 작성시간 20.07.19 난 남동생교육 ㅈㄴ잘시켜놓음 내 심부름 잘하고 말대꾸 한번하면 개 혼내..
-
작성자널 향한 내 마음은 화가의 연필같아 작성시간 20.07.19 ㅇㅈ 진짜 어릴때 힘 약할때 패야돼
-
작성자궁뎅궁댕 작성시간 20.07.19 ㅇㅇ 딱 내친구 집 꼴임
-
작성자청양어묵핫바 작성시간 20.07.19 동생 어릴때 줫나게 팼는데 남아선호사상 엄마가 동생 팼다고 혼내면 엄마 없을때 배로 패서 지금은 나한테는 까불지 않음 엄마한테 겁나 덤벼서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