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이 캡쳐본들 쭉빵이나 다른곳에서 많이들 봤지?
나는 이 캡쳐본 두명의 친한친구야 (왼:남자 오:여자)
저렇게 카톡한것도 서로 장난인거 알기도 하고 원래 저런식으로 자주 말장난해서 서로 기분나빠한것도 없었어
이 카톡은 내 친구 개인 sns에 올렸던건데 갑자기 어떤경로인지는 몰라도 급속도로 불펌과 동시에 여기저기 엄청나게 퍼지게 되었어
처음에 올린곳은 페북이였고 이상한 페이지들이 퍼가고 저걸 올렸을당시
여자애가 입에 걸레를 물었다,부모님욕, 성희롱등등
온갓 욕이란 욕은 다먹고 내친구는 그걸 알게되면서 많이 힘들어 하고 울었어
얼굴도 모르는사람들이 이 캡쳐를 보고 자기에 대해 함부로 말하고 욕하고....
이 캡쳐본들도 타커뮤 인기글에 올라와서 내 친구가 보게되서 직접 캡쳐한 사진들이야
이건 약과야 더 심한것들도 많은데 이정도만 올릴게
이 사진은 저 게시물을 올린지 몇년이나 지났는데도 아직도 사람들이 여기저기 퍼나르고 올려서 몇년간 내 친구가 참다참다 결국 최근에서야 다시 개인sns에 올린 게시물이야
여기에 써있는글을 봤듯이 이 친구는 커뮤를 안해
아직도 내 친구는 이 글로 인해 고통받고 있어 제발 그만해줘...
그리고 또 이 글이 어딘가에 올라온다면
내려달라고 부탁좀 해줘...내 친구가 더 이상 상처입길 바라지않아 내가 부탁할게
글에 문제있을시 댓글로 알려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랄라라리라라라아어아 작성시간 20.09.03 헐 난 저거 보면서 말투 찰진거 신기해했는데 지들이 먼데 욕을 하녀... 진짜힘들었겠드
-
작성자fruit 작성시간 20.09.03 이 글 지우지마 나중에 저 글 올라올때마다 댓으로 글쓴이가 올린 글 링크복붙해두게 ㅠㅠㅠ 친구 맘고생 많이 했겠다
-
작성자원필 작성시간 20.09.03 엥 이거 옛날에 봤을때도 진짜 ㅈㄴ 재밌게 봤던건데 사람들 개오바싸네 저 사람을 대체 왜욕함; 자기들끼리 대화한거가지고
-
작성자일본꺼져코로나꺼져 작성시간 20.09.03 본인들끼리 재밌게 넘어갔음 된거지 할튼 제 3자들이 말이 많아ㅋㅋ
-
작성자죽여주는 탐정님 작성시간 20.09.04 저 본문캡쳐된 커뮤충들은 현실에 친구가 없나...? 진심으로 궁금하다 여사친남사친 하나도없어 쟤네는?? 딱봐도 친구 둘끼리 티키타카 잘맞아 드립치고 노는건데 저걸 저렇게 꼬아서 바라본다구?? 아니 얼마나 현실에 친구가없으면 저래..? 무슨 친구개념을 인터넷으로만 접해본 사람들같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