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기타]많은 가수들에게 체조경기장 입성에 대한 의미

작성자겨울이 좋아요|작성시간20.10.27|조회수66,480 목록 댓글 51

출처 https://theqoo.net/square/1679520944


만 석 이상의 대규모 공연장 + 음향시설 면에서 인원 수용 대비 제일 나은 공연장 + 오래된 역사 + 기타 등등......



기사들도 다른 공연장 공연과 달리 입성이라는 표현을 쓸 정도로 상징적인 장소

참고로 god 콘서트를 갔는데 잠실주경기장까지 채웠던 그룹이 체조경기장에 대한 의미를 이야기 해준 적도 있음




(한 아이돌의 콘서트 멘트 중)




웬만한 팬덤, 대중성이 없으면 공연하기 힘든 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옹쓰응꼬 | 작성시간 20.10.27 체조 2층이 진짜 무대가 너무예쁘게 보이고 시야도 좋았어 플로어앞열보다 좋다고 느낀 건 체조뿐....
  • 작성자꾸끈종 | 작성시간 20.10.27 ㅠㅠ또 보고싶어 체조에서ㅠㅠ
  • 작성자Purple Rose | 작성시간 20.10.28 체조 좋아.... 또가고싶다
  • 작성자무앙달 | 작성시간 20.10.28 나도 너 하나만 보고 체조갔다! 사랑해 더 잘되자
  • 작성자덕만이 | 작성시간 20.10.28 나도 내가수 첫콘으로 체조 갔는데 워낙 안좋은 일도 많았어서 그런지 울음바다였어,,,,나도 진짜 눈물콧물 쏟으면서 울었고 고척보다 체조에서 더 눈물이 나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