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가수들에게 체조경기장 입성에 대한 의미 작성자겨울이 좋아요| 작성시간20.10.27| 조회수66279|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얼씨구절씨구어절씨구 작성시간20.10.28 22222아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장꾸 작성시간20.10.27 체경이 진짜 딱좋은거 같아 어디든 잘보이고 행복했던 기억만 가득하다ㅜㅜㅜ 벌써 안간지 1년도 더됐아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베리마카롱 작성시간20.10.27 인기글 보고 최애 있길래 왔다ㅠㅠㅠㅠ 배코야 더더 잘되자 행복하게 해줄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렌기 작성시간20.10.27 저 멘트를 현장에서 들었을 때 포기하지 않고 달려온 너희가 너무 고맙고 멋졌어 ㅠㅠ빨리 상황이 좋아져서 다시 만나자 체조에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끼토끼 작성시간20.10.27 7년 ㅠㅠㅠㅠ진짜 아 콘서트 가고싶다 ㅠㅠㅠㅠㅠ체조 개좋아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남만좋아하는미인 작성시간20.10.27 나도 내 가수 처음으로 본게 체조였어ㅠㅠ 또 가고싶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옹쓰응꼬 작성시간20.10.27 체조 2층이 진짜 무대가 너무예쁘게 보이고 시야도 좋았어 플로어앞열보다 좋다고 느낀 건 체조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끈종 작성시간20.10.27 ㅠㅠ또 보고싶어 체조에서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urple Rose 작성시간20.10.28 체조 좋아.... 또가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앙달 작성시간20.10.28 나도 너 하나만 보고 체조갔다! 사랑해 더 잘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덕만이 작성시간20.10.28 나도 내가수 첫콘으로 체조 갔는데 워낙 안좋은 일도 많았어서 그런지 울음바다였어,,,,나도 진짜 눈물콧물 쏟으면서 울었고 고척보다 체조에서 더 눈물이 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