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경제]"반성한다"…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4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https://theqoo.net/square/425323580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310340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ㅅㅂ..어쩐지 내가 들고있는 주식도 호재 계속 나오는데 날이 갈수록 계속 떨어지는중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