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경제]"반성한다"…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41 목록 댓글 1

출처:https://theqoo.net/square/425323580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310340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ㅅㅂ..어쩐지 내가 들고있는 주식도 호재 계속 나오는데 날이 갈수록 계속 떨어지는중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