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생정

[후기]보라카이 3박5일 여행후기 완.전.비.추. (사진추가) (패키지 문제 탓이 커)

작성자와리와리리링|작성시간18.02.07|조회수67,704 목록 댓글 266

게ㅡ하
난2월1일부터 5일까지 3박5일 보라카이 다녀왔어
패키지로 갔다왔구 너무실망해서
게녀들은 절대 가지 말았음 해서 글써

일단 내가 선택한 패키지 자체가 쓰레기였고
칼리보공항이 쓰레기 개헬이구
한국사람 진짜많아 나 속초온줄..

가이드가 쓰레기 사기꾼이었어
인터파크투어 통해서 예약했는데
진짜.. 돈많이받아쳐먹구 숙소구려 밥구려 선택관광도 비싸게 불렀어

슥소는 유로텔 묵었어
패키지를 바꿀수없는 상황이라 주어진대로 갔다왔어
유로텔은 호텔이 아니라 모텔... 너무거지같음
바퀴벌레나오고 좁고
조식도 계란후라이 식빵 하고 몇개안나오고 먹을게없어
수영장 없고 냉장고 없고
에어컨도 부실하게 나와서 한 두시간 은 켜놔야 좀 시원해져


칼리보공항 내려서 2시간 3시간 정도 기다리고 입국했어
입국심사하는 직원 개싸가지 여권 줄때 던져서줌
면세물품이나 짐검사는 1도안했음
사람이 진찐 겁~~~~나많아서 그런듯

입국할때는그래도 줄은 섰어
출국할때는 줄이없고 그냥 ..스탠딩공연장수준..
그냥 출국장으로 몸의 방향이 향해있을뿐
다 몰려있고 바짝붙어서 다들먼저가려고밀고 싸움나고 그랬음
근데 직원이 통제를 안해....
출국심사대 바로앞쪽부터만 줄세움..
공항에9시도착했는데 12시반비행기였구
2시반 3시 다돼서 비행기 이륙함....
7시간8시간정도 기다림...
어떤사람은 토하고 쓰러지고 그랬어


화이트비치는 진짜예쁘고 물도 예뻐맑고
발할라 할로망고 게리스그릴 등 내가 돈내고 간 음식점은 맛있었구
패키지에서 데려간데는 다 별로..
첫날 점심 비빔밥 저녁삼겹살
둘째날 점심 오삼불고기 저녁 몽골리안??
셋째날 점심 씨푸드 저녁 립
넷째날 점심 치킨 저녁 김치찌개
아침은 다 호텔조식
한식만겁나먹이고 현지식 거의 구경도못함
일정표에는 첫날점심만 한식이고 나머지 다 현지식이라고 써있었음^^
가이드한테 항의하니까 현지식다맛없다고 먹이면 욕할걸요 이러고있음
근데 우리가따로 사먹은 거 다 개맛있었고...
뒷돈챙길려고 어딜가든 젤싼메뉴 젤싼음식점..

호핑투어할때 물고기도거의없고
썬셋세일링할때 다리 허벅지 정도만 살짝 젖을거라 했는데
온몸에 물다뒤집어썼어 바다에 퐁당 한것처럼
가이드한테 이게뭐냐고 했더니 내가젖을거라고 설명하지않았냐며...
오전에 호핑투어하고 숙소와서 씻고 옷갈아입고화장싹하고 나갔는데 그따위로.... 그럴거면 그냥 호핑투어하던 그대로 나가도됐었는데 욕나옴


그리고 사람이 진짜 많고 북적거리고
한국사람 진짜많음...
다니다보면 두걸음에 한번씩 한국인 보이고 한국말들림
아시아인이 95프로임

내가 선태한 패키지가 쓰레기였던거는 내가 운이 없었다 치고
그거빼고 생각하더라도 진짜 이건 아닌거같아

화이트비치는 죄가없지만. ..
굳이 이거보러 오기에는 리스크가 너무커
제발 보라카이 가지말고 다른데가라ㅠㅠㅜ






(+) 사진이랑 설명 추가할게





입국할때 칼리보공항 상태

밖에서 더운데 1시간 넘게 기다리고

안에 들어가서도 1시간 기다리고..

ㄱㅣ다림의 연속이다


그래도 입국할때는 줄이라도 세웠지 ^^






첫날 점심 비빔밥

ㅋㅋㅋ






유로텔

절대가지마 완전구려

방 보고 너무너무 빡쳐서

사진도 안찍음...


수영장도 없다


숙소가 좋으면 숙소에서 쉬고 수영장에서 놀고 하면 되는데

숙소가 기본적으로 구리니까

놀고 들어와서 쉴 때도 기분이 구림


숙소는 꼭 좋은데 가라..



그리고 저녁에 삼겹살집 갔는데

삼겹살에서 기름이 안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삼겹살인데

고기를 달라고 3번 말해야 줌..


여기도 빡쳐서 사진 안찍음







첫날의 빡침을 풀어준

할로망고

존맛이야


패키지 말고 따로 돈 더 내고 사먹은건

다 존맛이었어




둘째날 점심에 먹은

오삼불고기 ^^


현지식 준다면서요....









배고파서 점심 먹으러 우리끼리 또 음식점 찾아감 ^^

발할라

여기 티본스테이크 존맛이다

갈릭라이스 서비스로 줬어






저녁으로

몽골리안 음식점 갔는데

이거 한그릇이 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도 없고..

엄청 짜증났었음







다음날

호핑투어하고 점심으로 준 씨푸드

이게 그나마 현지식 같았음





선셋 세일링 보트 타러 나갔는데

구름껴서 잘 보이지도 않았구

파도쳐서 물에 젖느라 노을 보이지도 않았어





저녁으로 먹은 립

패키지에서 준  것 중에 그나마 괜찮았던거


근데 물도 안줌..

물 달라고 4번 얘기함 ㅠㅠ





여행가서 밥은 끼니마다 먹는데

왤케 배가 고파..

허기진 여행이다

그래서 밥 먹고 또 밥먹으로 꼭꼭 또 갔음 ㅠ

게리스그릴에서 통오징어구이 맛있다





마지막날 아침 화이트비치

낮에 가면 사람 바글바글

그나마 아침에 가야 이런 사진이라도 찍어




점심에는 치킨과 새우튀김

맛은 괜찮았는데

다른 패키지로 온 사람들은

예쁜 접시에 담긴 고기 썰고 있더라

우리만 바구니에 담긴 튀김 먹구..




저녁에 먹은 김치찌개..

달기만 하고.......

고기도 질이 엄청 안좋았음


맛없어도 현지식 좀 줘라....








출국하는 공항

헬게이트

이런 상황에서 서서 7시간 기다렸어

사진에서 보이는것에 3~4배가 앞에 더 있다고 생각하면 돼


죽는 게 차라리 낫다 싶더라



보라카이 꼭 갈 사람은

자유여행으로 가..


나는 다시는 안갈거야

필리핀도 안갈거임



(++) 추가

내가 간 패키지가 진짜 쓰레기였고 그것땜에 숙소+밥이 별로였던 탓이 크긴 했어

하지만

패키지를 빼고서라도

칼리보공항이 너무 쓰레기야

갈 때, 올 때 너무너무 힘드니까

여행에서 좋았다고 하더라도 정이 싹 떨어져서 쓴 글이라는 점

참고 부탁해!!


물론 보라카이 가서 좋았던 게녀들도 많을거야 

패키지 말고 자유여행으로 가면 더 좋겠지

하지만 나라면 자유여행을 가더라도... 절대 다시 안갈거같아

공항이 너무... 심해 ㅠ

관광도 그렇게 와 완전 좋다는 생각은 안들어서

(패키지땜에 맘이 상해있는 상태에서 본거라 더 그랬을수도 있겠지.)


나의 개인적인 후기를 쓴거니까 가려서 보면 될 거 같아!!

조언해준 게녀들 위로해준 게녀들 공감해준 게녀들 모두모두 고마워!!!





(+++) 추추추가

내가 간 패키지는 내가 원해서 알아보고 예약한 패키지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 정해준 패키지를 선물처럼 받아서 다녀온거야

그래서 변경하거나 개인적으로 뭐 그렇게 할 수가 없었고 그냥 갔어

인터파크투어이고 금액은 30만원대 초반이었던거같아

정확하지 않은게 내가 다녀온 패키지로 추측해서 인터파크투어에서 찾아보니까 그정도 하는 거 같더라

항공(필리핀항공) 숙소(유로텔) 마사지1회 식사(조식은 호텔식, 첫째날 점심저녁, 둘째날 점심 저녁, 셋째날 저녁, 넷째날  점심저녁 이렇게) - 선셋세일링보트 공항세700페소 이 정도 포함이고

나머지 다 선택이라 따로 다 냈어 스쿠버다이빙, 호핑투어, 마사지1회추가 등

셋째날 점심은 호핑투어 하면 주고 안하면 안주는 거였고




(++++) 추추추추가


나는 패키지 때문에 별로인것도 있었지만
공항에서도 너무 고생했어서 
보라카이에 대한 인상이 전체적으로 안좋게 남았어...
후려치기로 느껴졌다는 댓글들이 꽤 많아서 

내가 오해하게 쓴것같다는 생각이 드네

후려치기 같았다면 미안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와리와리리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1.24 나는 넷이서 갔고 점심 부실하게 먹고간상태에서 메뉴3개시켜서 먹었어! 티본스테이크하나만시켜서 둘이먹긴 좀 모자랄듯!!
  • 답댓글 작성자와리와리리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1.24 비빔밥은 싫고 비빔면은 좋다 할로망고랑 발할라 맛있었구 게리스그릴은 유명한거 치곤 무난한 맛있는맛이었어!
  • 답댓글 작성자마이 훈 | 작성시간 19.01.27 비빔밥은 싫고 비빔면은 좋다 ㄱㅆ아닌데 얘네 팁문화잇어서 모든식당에서 팁줌 근데 영서비스가 별로엿다 안줘도됨
  • 답댓글 작성자마이 훈 | 작성시간 19.01.27 마이 훈 할로망고빼고
  • 답댓글 작성자마이 훈 | 작성시간 19.01.27 비빔밥은 싫고 비빔면은 좋다 딱정해져있는건 아닌데 나는 50에서 100정도 줌 뭐 다른 호핑같은거 나가면 헬퍼 500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