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죽보다 더맛난 백합조개죽 끓였어요.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시간23.10.31|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크리스탈동하 작성시간23.10.31 조개껍질 차렷! 한것좀 보세요.ㅎ깔끔하신 성격 나오십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10.31 얼마나 이쁘게 까놓으셨는지오죽하면 그것도 찍어놨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토로(수원) 작성시간23.10.31 드뎌~~백합죽 드셨네요 ㅎ정말 맛있죠~~!!뽀얀 국물도 넣고 잘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10.31 그거야 아까버서절대로 못버리죠.전복죽보다 더맛나고좋았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바른수산 작성시간23.10.31 맞아요 백합죽이 훨더 맛잇어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10.31 빙고 ㅎㅎ갈치 큰것 올라왔던데오늘구매 놓쪘어요바빠서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숭아(진실농원) 작성시간23.10.31 백합죽 안먹어봐서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11.01 헐 한번 드셔보면전복죽 안드실걸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시간23.10.31 앗따 백합죽 엄청 맛나겠어요침만 삼킵니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11.01 죄송해요맛나서 화성님생각 몬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색식품 작성시간23.11.01 진짜 끝냊게 맛나게 끓이셨내요.새털구름님 요즘 백합죽 진짜 맛있어요.전 그냥 사먹었습니다.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11.01 ㅋㅋ 손들고 반성하셔요.농담입니다.요즘제철이오니 많이 드셔유 꿀잠 주무시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3.11.02 백합조개가 조개 자체만으로도 참 맛나지요.표고 등 갖가지 야채들과 함께 끓인 죽이라완전 영양죽이네요.저도 백합조개 사 놓고 탕만 끓여먹는데까줄 사람이 없어 죽은 못하겠어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