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제철음식, 박나물 들깨볶음 작성시간25.08.26|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8.26 박나물 ~ 말캉하고 탕을 끓이면 투명하고 맑은 박과 국물이 시원해 좋아요.들깨와 만나면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6 추석엔 무 대신 박나물 씁니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5.08.26 조상님~굿 하시니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6 박나물 좋아하는 식재료 인데 구하기 어렵드라고요 어릴적 많이 먹던 추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6 여긴 촌이라길쭉이,동그란거많이 나옵니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9.13 저도 올해는 박을몇개심어봤어요언제 따야하는지 몰라서 공룡알처렁커질때까지 두었더니 넘익었다고ㅎ 작을때따다가한번채쳐서볶아보니 또 다른맛이있더라구요 귀한박 손님들께 박나물이랍니다그러면 그래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