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만든거 찍은거라서 레시피가 없습니다..
요리방엔 눈팅만 하다가 가는데 오이무침이 하도 맛있어서 올려보고 싶어 왔으니 레시피는 알아서 만드세요ㅋ
농장지기가 50%맛보기를 해서 오이를 받아 후기방에 올리다가 사진 두개 들고 왔어요..
제가 30대 중후반 성인남성인데 특이하게도 과일, 야채, 육류, 생선 다 좋아하는데,
특히 제철 과일과 야채를 엄청 좋아합니다..
아내가 제 입맛에 마춰 집에서 직접 만들어준 사과식초에 오이, 양파, 파, 깨소금, 고추가루(여기까지 밖에 모름)를
넣고 만들어준 오이 무침에 하루종일 일하고 온 제 주린배가 아주 난리를 치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밤에 불켜놓고 급히 찍어서 사진이 좀 흔들렸습니다..
이쁜 사진은 강미애(승리농원)님의 백다다기 오이 판매방에 잘 올려져 있습니다..
가서 직접 멋진 사진 감상도 하시고 오이 구매도 하시길요~~
마트에서 사는것보다 싸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냥냥마미 작성시간 13.03.06 상큼한 오이는 겉절이에 넣든지 무침하면 좋지만 남 먹는것 다 따라 먹을수 없어 맛만 느낍니다.
-
작성자나리꽃 작성시간 13.03.06 맛보기 오이를 받으셨네요
저도 맛보기 오이오면 이것 저것 만들어 볼려고요
한잎물면 상큼할것 같아요 -
작성자손맛김치 작성시간 13.03.06 하하하 산지뜸지기님도 오이를 아주 좋아 하시는군요 ㅎㅎㅎ 젓가락 들었다가는 소리 지르실 것 같아 구경만합니다 ㅎㅎㅎ 추천
-
작성자꿍찌 작성시간 13.03.06 새콤달콤 오이무침 정말 맛있겠어요. ㅎㅎ
맛보기 후기에서보고 참 맛있을것같다고 생각했는데 요기서 또보니 군침 또 돌아요 ㅋㅋㅋㅋㅋ
담엔 다른 요리도좀 올려주세요 ^-^ -
작성자딸기잼 작성시간 14.04.11 맛있겠네요.....정성이 들어간 음식은 건강에도 좋은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