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응모▷]백다다기 오이로 만든 오이 무침

작성자산지뜸지기|작성시간13.03.05|조회수186 목록 댓글 12

아내가 만든거 찍은거라서 레시피가 없습니다..

요리방엔 눈팅만 하다가 가는데 오이무침이 하도 맛있어서 올려보고 싶어 왔으니 레시피는 알아서 만드세요ㅋ

 

농장지기가 50%맛보기를 해서 오이를 받아 후기방에 올리다가 사진 두개 들고 왔어요..

제가 30대 중후반 성인남성인데 특이하게도 과일, 야채, 육류, 생선 다 좋아하는데,

특히 제철 과일과 야채를 엄청 좋아합니다..

아내가 제 입맛에 마춰 집에서 직접 만들어준 사과식초에 오이, 양파, 파, 깨소금, 고추가루(여기까지 밖에 모름)를

넣고 만들어준 오이 무침에 하루종일 일하고 온 제 주린배가 아주 난리를 치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밤에 불켜놓고 급히 찍어서 사진이 좀 흔들렸습니다..

이쁜 사진은 강미애(승리농원)님의 백다다기 오이 판매방에 잘 올려져 있습니다..

가서 직접 멋진 사진 감상도 하시고 오이 구매도 하시길요~~

마트에서 사는것보다 싸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강미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냥냥마미 | 작성시간 13.03.06 상큼한 오이는 겉절이에 넣든지 무침하면 좋지만 남 먹는것 다 따라 먹을수 없어 맛만 느낍니다.
  • 작성자나리꽃 | 작성시간 13.03.06 맛보기 오이를 받으셨네요
    저도 맛보기 오이오면 이것 저것 만들어 볼려고요
    한잎물면 상큼할것 같아요
  • 작성자손맛김치 | 작성시간 13.03.06 하하하 산지뜸지기님도 오이를 아주 좋아 하시는군요 ㅎㅎㅎ 젓가락 들었다가는 소리 지르실 것 같아 구경만합니다 ㅎㅎㅎ 추천
  • 작성자꿍찌 | 작성시간 13.03.06 새콤달콤 오이무침 정말 맛있겠어요. ㅎㅎ
    맛보기 후기에서보고 참 맛있을것같다고 생각했는데 요기서 또보니 군침 또 돌아요 ㅋㅋㅋㅋㅋ
    담엔 다른 요리도좀 올려주세요 ^-^
  • 작성자딸기잼 | 작성시간 14.04.11 맛있겠네요.....정성이 들어간 음식은 건강에도 좋은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