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백다다기 오이로 만든 오이 무침

작성자산지뜸지기| 작성시간13.03.05| 조회수173|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세실 작성시간13.03.05 오이무침 아주 맛깔나게 하셨네요. 싱싱함이 살아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산지뜸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3.05 오이가 좋아서 그래요~~시장이 반찬이니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 작성자 로즈향기 작성시간13.03.05 상큼하니 맛있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산지뜸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3.05 양파도 좋아해서 양파를 듬뿍 넣었어요~~양파도 친사모에서 산건뎅^-^
  • 작성자 올레길 작성시간13.03.06 오호~ 뜸지기님도 요리도전~!!
    앞치마 입었슈~??
    음.. 요즘은 남정내도 앞지마는 기본이라고 합니다.^-^
    추천쿡~!!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창진바라기 작성시간13.03.06 입안에.. 오이향이 도는거같네요^^
    상큼하니 맛나게습니다^~^
  • 작성자 꽃방허브 작성시간13.03.06 상큼한 오이무침으로 행복밥상을 받으셨네요~
    옆지기님의 요리 요리방에 자주 올려주세요ㅎㅎ

    다음부터 레시피와 과정사진이 없는것은 [내가만든요리사진]방에 올려주시면 된답니다~
    많이많이 올려주세요^0^
  • 작성자 냥냥마미 작성시간13.03.06 상큼한 오이는 겉절이에 넣든지 무침하면 좋지만 남 먹는것 다 따라 먹을수 없어 맛만 느낍니다.
  • 작성자 나리꽃 작성시간13.03.06 맛보기 오이를 받으셨네요
    저도 맛보기 오이오면 이것 저것 만들어 볼려고요
    한잎물면 상큼할것 같아요
  • 작성자 손맛김치 작성시간13.03.06 하하하 산지뜸지기님도 오이를 아주 좋아 하시는군요 ㅎㅎㅎ 젓가락 들었다가는 소리 지르실 것 같아 구경만합니다 ㅎㅎㅎ 추천
  • 작성자 꿍찌 작성시간13.03.06 새콤달콤 오이무침 정말 맛있겠어요. ㅎㅎ
    맛보기 후기에서보고 참 맛있을것같다고 생각했는데 요기서 또보니 군침 또 돌아요 ㅋㅋㅋㅋㅋ
    담엔 다른 요리도좀 올려주세요 ^-^
  • 작성자 딸기잼 작성시간14.04.11 맛있겠네요.....정성이 들어간 음식은 건강에도 좋은것 같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