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개두릅 고추장 무침

작성자나리꽃| 작성시간13.04.30| 조회수614|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몬드봉봉 작성시간13.04.30 파릇파릇한 개두릅이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리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5.02 파릇파릇 쌉사르하고 싱싱한맛이 입맛 돋워 주네요
  • 작성자 이세실 작성시간13.04.30 맛깔난 개두릅 초고추장 무침이네요.
    보자마자 침샘 자극됩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나리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5.02 개두릅과 초고추장이 잘어울리는
    자꾸 손이 가게 합니다
  • 작성자 왕대박 작성시간13.05.01 정말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내일 당장 집 옆에 덜 자란 두릅 따다 먹어야지.
  • 답댓글 작성자 나리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5.02 두릅도 데쳐서 고추장에 무치거니 전을 부치면 맛있습니다
  • 작성자 산나물천국 작성시간13.05.01 저는 그냥 초장에 꾹 찍어먹는 것을 제일 좋아 한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 나리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5.02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저희집은 무침을 더 잘먹어요
  • 작성자 양솔방울 작성시간13.05.02 참 찰떡궁합 양념재료에다 나리꽃님의 손맛까지 더한 말로 표현이 안 될 것 같아요.
    저도 요즘 봄나물들 초장 숙회보단 간장,고추장,된장 무침이 본연의 향과 맛이 더 살아 있는 것 같아요.
    걍~추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리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5.02 맞아요 개두릅과 고추장 찰떡궁합이지요
    어제는 곰취에 쌈싸먹고 나물 좋아하는 우리집 요즘밥상도
    봄나물이 한자리 차지하고 있답니다
  • 작성자 올레길 작성시간13.05.02 와~ 개두릅과 고추장이 만났습니다.
    추천쿡!! 나리꽃님 요리는 언제 보아도..^^ 눈으로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빵긋빵긋
  • 답댓글 작성자 나리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5.02 항상 힘되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날만 쭉 ^-^ ~~~~
  • 작성자 꽃방허브 작성시간13.05.02 개두릅이 진짜 좋으네요~
    이렇게 좋은 재료가 나리꽃님의 양념을 만났으니 기가막히게 맛있네요 ^0^
  • 답댓글 작성자 나리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5.02 개두릅이 싱싱해서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고추장과 어울리니 더 맛있고 좋습니다
  • 작성자 딸기잼 작성시간14.04.11 맛있겠네요.....정성이 들어간 음식은 건강에도 좋은것 같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