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콜라비 생채무침

작성자시온산| 작성시간17.01.15| 조회수607|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마팅이 작성시간17.01.15 콜라비채가 핏이살아있어요~~ㅎㅎ
    고추가루에 물들여진 콜라비채가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시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1.15 오늘 저녁에 콜라비생채에 밥을 비벼 냉이된장국과
    함께 먹었는데 진짜 아삭거림과 단맛이 씹을수록
    나는게 들기름넣어 비벼 맛나게 먹었네요..ㅎ
    감사해요~*
  • 작성자 해무리 작성시간17.01.15 콜라비 채나물 아삭하니 맛있어 보여요
    밥하고 슥슥 비벼 먹음 꿀맛이겠습니다. 눈으로 보기만 해도 군침이... 스윽~~
  • 답댓글 작성자 시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1.15 진짜 맛나요..ㅎ 강추 랍니다.
    해무리님 고운걸음 감사드리고요 따뜻한 밤 되세요..**
  • 작성자 배우 작성시간17.01.15 콜라비는 단단하여 아삭한맛이 더 있겠죠
    그냥 생으로만 먹어 봤는데 ~ㅎ
    한번 따라쟁이 해 봐야겠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 시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1.15 네..엄청 맛나요..ㅎ 순전히 갠취지만요..^^
    행복한 밤 되세요..**
  •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17.01.16 아삭한 맛이 살아있는 콜라비생채에 밥 비벼먹으면 좋겠어요.
    초석잠가루와 생강발효액, 개복숭아발효액까지 넣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디어에 추천 꾸~욱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시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1.16 바쁘신 분이 댓글까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는 한파로 인해 추울지라도 마음만큼은 따뜻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 꽃도령시윤맘 작성시간17.02.14 몸에 좋은 콜라비 ~~ 아삭아삭 ^^
    군침도네용... 미쵸버리겠숑 ..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