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비 생채무침 작성자시온산| 작성시간17.01.15| 조회수607|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팅이 작성시간17.01.15 콜라비채가 핏이살아있어요~~ㅎㅎ고추가루에 물들여진 콜라비채가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1.15 오늘 저녁에 콜라비생채에 밥을 비벼 냉이된장국과 함께 먹었는데 진짜 아삭거림과 단맛이 씹을수록나는게 들기름넣어 비벼 맛나게 먹었네요..ㅎ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무리 작성시간17.01.15 콜라비 채나물 아삭하니 맛있어 보여요밥하고 슥슥 비벼 먹음 꿀맛이겠습니다. 눈으로 보기만 해도 군침이... 스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1.15 진짜 맛나요..ㅎ 강추 랍니다.해무리님 고운걸음 감사드리고요 따뜻한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우 작성시간17.01.15 콜라비는 단단하여 아삭한맛이 더 있겠죠그냥 생으로만 먹어 봤는데 ~ㅎ한번 따라쟁이 해 봐야겠습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1.15 네..엄청 맛나요..ㅎ 순전히 갠취지만요..^^행복한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17.01.16 아삭한 맛이 살아있는 콜라비생채에 밥 비벼먹으면 좋겠어요.초석잠가루와 생강발효액, 개복숭아발효액까지 넣어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디어에 추천 꾸~욱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1.16 바쁘신 분이 댓글까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날씨는 한파로 인해 추울지라도 마음만큼은 따뜻한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도령시윤맘 작성시간17.02.14 몸에 좋은 콜라비 ~~ 아삭아삭 ^^군침도네용... 미쵸버리겠숑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