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마늘보다 더 좋은 흑마늘 꿀절임

작성자레가토| 작성시간14.07.17| 조회수21076|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길따라서 작성시간15.04.01 이거보고 지금 밥솥에서 보온 3일째..... ㅎㅎ
    좋은정보 ...넘 감사해요...
    죽을때까지 배워야한다는 어른들 말씀이 생각납니다... ㅎㅎ
  • 작성자 심심이 작성시간15.04.24 저 추위 많이타서 생강차 마시는데..이것도 해서 먹어보고 싶네요..그런데 안 쓰는 밥통이 없네. .ㅡㅠㅡ
  • 작성자 하얀 작성시간15.06.29 밥솥 없으면 오쿠로도 만들어요 인터넷에 자주 흑마늘 만드는 밥솥 소개 나왔어요 옛날 전기 밥솥
  • 작성자 김영수 작성시간15.12.27 좋은정보 .감사 합니다.저도 한번 만들어 건강 잘 챙기겟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12.28 김영수님, 흑마늘 꿀절임드시고
    겨울철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초록샘 작성시간16.12.08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울 엄마가 만들어 주신 흑마늘로 꿀 절임 해야겠어요.
    남편이 무농약,유기농으로 농사진 마늘이라 한톨도 감사하게 먹고 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