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담아 본 얼갈이 서울배추 물김치~♡ 작성자웅찌| 작성시간25.05.10|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시간25.05.10 웅찌님 아주 맛나게 잘 담으셨네요 수고 많으셨어요~익으면 먹으러 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웅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10 화성사랑님낼 불고기 전골 할 건데 상추도 뜯어 가시고 얼릉 오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5.05.10 여린 배추로 담아 넘 맛나겠어요.얼갈이와 배추는 환상의 짝꿍이지요.김해배추보다서울 배추가 더 좋은가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웅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10 김해평야 촌동네서 서울배추 물김치 맛보는 그 기똥찬 맛@ 아실란가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주 작성시간25.05.10 지금 한사발 꺼내 먹어도 맛나보이는 물김치간단한것이 아니고정성듬뿍양념듬뿍농막에서 드시면 더 맛나겠지요힘드신데편안한밤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웅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10 공주님도 평안한 안녕의 밤♡ 오늘도 수고많으셨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밀키 작성시간25.05.10 시원하니깔끔맛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웅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10 안녕 아밀키님~~대충 담았어요요즘 집에서 음식을 잘 안하니물김치 담는거도 간만이예요맛있을까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밀키 작성시간25.05.10 웅찌 딱 보니맛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골지기 작성시간25.05.10 하룻밤지나면 맛들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레인 작성시간25.05.11 맞아요. 고추가루 아주 조금 넣고 홍고추 갈아넣으면 시원한게 맛있어요. 제가 담근줄 알았어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