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개 밤꿀이 먹기에 좋아서
마늘까서 씻어 놓았디가
마늘 꿀 절임 했어요
마늘이 쪄서 하면
항암효과가 더 올라간다
하네요
만들기
마늘
꿀
계피. 조금
깐마늘은 깨끗하게 씻어서
물 적당히 붓고
저는 계피가 있어서
계피도 넣었어요
냄비에 삼발 얹고
면보 위에 깔고
불켜고 물이 끓으면
마늘을 앉혀요
10분 쪄서 불끄고
10분 뜸 들이면 되지요
잘 쪄진 마늘은
채반에 널어서
꾸덕 말려요
오늘 햇빛이 강해서
금방 물기 없어지네요
열탕 소독된 유리병에
마늘 넣고
꿀 잠길 만큼 부어요
헛개밤꿀이 좋아서
요렇게 담았어요
다 먹고 또 담을겁니다
꿀 마늘 준비 되기만 하면
금방 담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7.25 웰빙 옆지기 맛보라고 하니까
좀 쓰다고 ㅎ -
작성자산청댁 작성시간 25.07.26 어느새 마늘찌시구, 꿀마늘 만드셨네요.
넘 부지런 하세요.~~~~
요즘 날씨 좋아 만들기 딱이네요.
꿀 마늘 완전 보약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7.26 산청댁님 덕분에 좋은꿀 매일 잘 먹고 있어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모모 작성시간 25.07.26 화성사랑님 꿀 마늘 외출 하시기전 드시지마세요 왜냐고요 ㅎㅎ 방귀 뿡뿡 입니다
나만 그런가요.
외출 하지 않을때.저는 먹습니다
홍산마늘 이라 그런지 자꾸 방귀 나오네요
콜레스테롤 에 좋고 염증에 좋다고 해서 먹는데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7.26 ㅎㅎ
방귀 나오면 뽕뽕 뀌어요 이 나이에 ㅎㅎ
맞아요
마늘은 냄새만 안좋지
최고식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