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치장류발효식품

[◁응모▷]마늘 꿀절임 이렇게 했어요

작성자화성사랑|작성시간25.07.25|조회수467 목록 댓글 18

핫개 밤꿀이 먹기에 좋아서
마늘까서 씻어 놓았디가
마늘 꿀 절임 했어요

마늘이 쪄서 하면
항암효과가 더 올라간다
하네요



만들기

마늘

계피. 조금

깐마늘은 깨끗하게 씻어서

물 적당히 붓고
저는 계피가 있어서
계피도 넣었어요

냄비에 삼발 얹고
면보 위에 깔고
불켜고 물이 끓으면
마늘을 앉혀요

10분 쪄서 불끄고
10분 뜸 들이면 되지요

잘 쪄진 마늘은
채반에 널어서
꾸덕 말려요

오늘 햇빛이 강해서
금방 물기 없어지네요

열탕 소독된 유리병에
마늘 넣고

꿀 잠길 만큼 부어요

헛개밤꿀이 좋아서
요렇게 담았어요

다 먹고 또 담을겁니다

꿀 마늘 준비 되기만 하면
금방 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7.25 웰빙 옆지기 맛보라고 하니까
    좀 쓰다고 ㅎ
  • 작성자산청댁 | 작성시간 25.07.26 어느새 마늘찌시구, 꿀마늘 만드셨네요.
    넘 부지런 하세요.~~~~
    요즘 날씨 좋아 만들기 딱이네요.
    꿀 마늘 완전 보약입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7.26 산청댁님 덕분에 좋은꿀 매일 잘 먹고 있어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모모 | 작성시간 25.07.26 화성사랑님 꿀 마늘 외출 하시기전 드시지마세요 왜냐고요 ㅎㅎ 방귀 뿡뿡 입니다
    나만 그런가요.
    외출 하지 않을때.저는 먹습니다
    홍산마늘 이라 그런지 자꾸 방귀 나오네요
    콜레스테롤 에 좋고 염증에 좋다고 해서 먹는데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7.26 ㅎㅎ
    방귀 나오면 뽕뽕 뀌어요 이 나이에 ㅎㅎ

    맞아요
    마늘은 냄새만 안좋지
    최고식품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