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꿀절임 이렇게 했어요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시간25.07.25|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순수야 작성시간25.07.25 보약 드시려면 수고로움이 따라야 하지요 찌고 말리고 계피 넣어서 먹기 좋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25 네 감사합니다~^^수고의 댓가가 있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솔방울 작성시간25.07.25 늘 알뜰 부지런 하신화성사랑님마늘꾸로 건강식. 준비하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25 아. 양솔방울님 반가워요~제가 하고 만들고 싶었거든요벌꿀도 마늘도 준비되어서 했어요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현사라여 작성시간25.07.25 부지런하신 화성사랑님~우리집에도 마늘 많이있고 벌꿀도 몇병있으니 따라해볼까요계피가루 꿀병에 넜은것도 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25 네~~시작하면 끝이보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찌 작성시간25.07.25 저도 화성사랑님 따라 모모님 따라 꿀절임 해 볼까봐요친사모 꿀을 쟁겼으니 한 번 만들어 보고 싶은데 마늘은 언제나 깔꼬~~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25 ㅎㅎ 옆지기 손 빌렸어요 '보약 해드릴께요'요래~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웰빙 작성시간25.07.25 헛개밤꿀은달달한가요?몇년전밤꿀에 담근찐마늘있는데꿀이 너어무써서손을못대고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25 헛개밤꿀 달달 합니다 웰빙님~밤꿀은 간 피로 회복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시간25.07.25 화성사랑 밤꿀이 이렇게쓴맛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25 웰빙 밤꿀 저도 집에 있는데 한번 맛볼께요그렇게 많이 쓰질 않은데요예전에 구매 했던 용진산 꿀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시간25.07.25 화성사랑 맞아요용진산밤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25 웰빙 옆지기 맛보라고 하니까 좀 쓰다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청댁 작성시간25.07.26 어느새 마늘찌시구, 꿀마늘 만드셨네요.넘 부지런 하세요.~~~~요즘 날씨 좋아 만들기 딱이네요.꿀 마늘 완전 보약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26 산청댁님 덕분에 좋은꿀 매일 잘 먹고 있어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모 작성시간25.07.26 화성사랑님 꿀 마늘 외출 하시기전 드시지마세요 왜냐고요 ㅎㅎ 방귀 뿡뿡 입니다나만 그런가요.외출 하지 않을때.저는 먹습니다 홍산마늘 이라 그런지 자꾸 방귀 나오네요 콜레스테롤 에 좋고 염증에 좋다고 해서 먹는데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26 ㅎㅎ 방귀 나오면 뽕뽕 뀌어요 이 나이에 ㅎㅎ 맞아요 마늘은 냄새만 안좋지 최고식품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