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바로 먹거나 꼬들한 매실장아찌 원하신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작성자모모|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6.06.21 new 매실작두의 원조 바로 여기 계셨네요.
    일차 설탕물 버리고
    다음엔 끓여서 - 식혀서 붓기
    모모님,
    씨 쪼갤 때 힘들어도
    먹을 땐 좋더군요.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ㅎㅎ 그렇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 콜라맘 작성시간26.06.21 new 모모님
    좋은 팁 고맙습니다
    메모 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네 ~~고맙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 복숭아(진실농원) 작성시간26.06.21 new 모모님처럼 담는 방법도 좋은데요
    쪼갠매실에
    저는 설탕으로
    담아서
    청은먹고
    건대기는 사용하고
    했는데
    다른방법 배워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36 new 저는 매실청은 홍매실
    장아찌는 청매실 담아 국물은 그냥 버려버렸어요 나중에 걸쭉해서요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 산골지기 작성시간09:00 new 저두 담고 싶었는데 올해 또 못 담게 생겼네요.
    매실 작두
    모모님 여분 없나요?
    요즘 씨 빼서 보내주는 곳도 있긴 있든데
    내손으로 하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35 new 아이고 ~~진작 알았다면 빌려드릴텐데요 ㅎㅎ
    그냥 자르니 손가락 관절이 엄청 아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