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먹거나 꼬들한 매실장아찌 원하신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작성자모모|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6.06.21 new 매실작두의 원조 바로 여기 계셨네요.일차 설탕물 버리고다음엔 끓여서 - 식혀서 붓기모모님,씨 쪼갤 때 힘들어도먹을 땐 좋더군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ㅎㅎ 그렇게 되네요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콜라맘 작성시간26.06.21 new 모모님좋은 팁 고맙습니다 메모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네 ~~고맙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숭아(진실농원) 작성시간26.06.21 new 모모님처럼 담는 방법도 좋은데요쪼갠매실에저는 설탕으로 담아서청은먹고건대기는 사용하고했는데다른방법 배워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36 new 저는 매실청은 홍매실 장아찌는 청매실 담아 국물은 그냥 버려버렸어요 나중에 걸쭉해서요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골지기 작성시간09:00 new 저두 담고 싶었는데 올해 또 못 담게 생겼네요.매실 작두모모님 여분 없나요?요즘 씨 빼서 보내주는 곳도 있긴 있든데 내손으로 하고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35 new 아이고 ~~진작 알았다면 빌려드릴텐데요 ㅎㅎ그냥 자르니 손가락 관절이 엄청 아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