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전기밥솥에 빵 만들기 성공~~~~

작성자청조박은경| 작성시간23.05.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털구름 작성시간23.05.19 전기밥솥엔 두번 쪄야
    되드라구요.
    저도 예전엔 자주 쪘는데
    안해본지 오래됏네요
    렌지엔 안해봐서 잘모르겠구요.
    시행착오를 거쳐서
    맛난빵 성공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울청조 작성시간23.07.31 전 굳이 이렇게 안 하는데
    오븐이 없는 언니가 궁금해 하길래
    오븐 없이도 가능하다는걸 알려주기 위해 해봤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