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가 밥솥에 빵 만들기 도전. 성공~~~~
내솥에 비해 반죽 양이 좀 많을것 같아서
시범삼아 전자 렌지에도 조금 만들어봤는어요
둘 다 잘 되기는 했는데 밥솥은 한번에 안 되서
취사 한번 더 눌렀더니 가무잡잡하게 나왔고요
렌지에 한 건 잘 되긴 했는데 기름 바른 유리 그릇은 쏙 빠지고
마르지 말라고 위에 덮은 접시에 붙어서 뜯어 먹어야 할 것 같다는 ㅋㅋ
녹인 버터 반컵에 댤걀 세개 설탕 한컵 발 섞어놓고요
밀가루 두컵에 소금 한 꼬집 베킹 파우더 배킹 소다 각각 헌 작은술 따로 섞어서
다 섞어요 바나나 세개도 뚝뚝 발라놓고 믹서로 휘리락 돌려줌 뒤에
밥통 내솥이 좀 작은것 같아서 시범삼아 전자렌지에도 해 볼 생각으로 따로 조금 남겼어요
유리 그릇에 기름 뿌리고 2 분 돌리고 조금 있다가 다시 1 분 돌려서 나온 모습
한번 취사내 이쑤시게 확인하니 묻어 나오네요.
다시한번 취사 누르고 다 익어 나온 모습은
생각보다 살짝 더 짙은 색이지만
탄건 아니니 먹는뎀 지장 없어요 ㅎ
다음에는 접시에도 기름 뿌려서 해 볼 생각임다 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