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마당에
예쁘게 피어있어
바라보다가
한컷~~~
식충꽃이라하여
더 자세히 바라다보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19 벌레 잡아 먹나요?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벌레잡이 제비꽃이라 하며
잎에 솜털같은데서 끈끈한 점액이 나와. 벌레를 잡는다 합니다
아주 이쁜꽃인데. ~~~ -
작성자땅꼬 작성시간 26.06.20 먹는꽃? 인가여 ?ㅎㅎ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아니예요
잎에서. 나오는. 끈끈한점액으로. 벌레를 잡는다 하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20 이꽃을 보면 네가 생각나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번호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