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이렇게 예쁜꽃이 식충식물이래요

작성자공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71 목록 댓글 5

교회마당에 

예쁘게 피어있어

바라보다가

한컷~~~

식충꽃이라하여

더 자세히 바라다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9 벌레 잡아 먹나요?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벌레잡이 제비꽃이라 하며
    잎에 솜털같은데서 끈끈한 점액이 나와. 벌레를 잡는다 합니다
    아주 이쁜꽃인데. ~~~
  • 작성자땅꼬 | 작성시간 26.06.20 먹는꽃? 인가여 ?ㅎㅎ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아니예요
    잎에서. 나오는. 끈끈한점액으로. 벌레를 잡는다 하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0 이꽃을 보면 네가 생각나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번호 #154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