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예쁜꽃이 식충식물이래요 작성자공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골지기 작성시간26.06.19 벌레 잡아 먹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벌레잡이 제비꽃이라 하며잎에 솜털같은데서 끈끈한 점액이 나와. 벌레를 잡는다 합니다아주 이쁜꽃인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꼬 작성시간26.06.20 먹는꽃? 인가여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안녕하세요 아니예요잎에서. 나오는. 끈끈한점액으로. 벌레를 잡는다 하네요오늘도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골지기 작성시간26.06.20 이꽃을 보면 네가 생각나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번호 #15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