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저장한 해양수사림네 바지락살 꺼내
미역국 끓였어요
맛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가토 작성시간 20.09.10 미역국에 들깨가루 듬뿍~
바지락에 두부까지 영양덩어리이네요.
혹시 꽃잠님 생일인가요?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9.10 ㅋㅋ
방가요
다른 공간에서 누가 들깨멱국을 끓인 걸 보고 그냥 어제 끓였거든요
근데 오늘 아침에 생일 축하한다공
친구가 카톡으로 알려주네요>.<
해피데이요
댓글 달면서 드는 생각이
역시 레가토님은 흔한 말로 촉이 좋으셔용 ㅋㅋ
축하 고마워용~♡♡♡ -
답댓글 작성자토토로(수원) 작성시간 20.09.10 꽃잠 어머~~꽃잠님 생일이셨군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합니다~~🎉🎉🎉
레가토님 구구랑 생일이 같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9.10 토토로(수원) 고마워요 토토로님
구구는 어제 저는 오늘이래요^^;;;; -
답댓글 작성자토토로(수원) 작성시간 20.09.10 꽃잠 에구~~눈치가 없어서 죄송요^^;;
생일 축하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