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락 두부 들깨가루 듬뿍 미역국 작성자꽃잠| 작성시간20.09.09| 조회수167|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웰빙 작성시간20.09.09 오잉?미역국에 두부요?ㅎㅎ신선한조합입니다.저도한번 도전해볼까나요?엄지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9 방가요미역하고 두부가 찰떡궁합이래서멱국엔 꼭 두부 넣어요미역에 요오드 어쩌고 하던데 까묵었어요ㅋㅋ담엔 토종밀가루 수제비 넣어 보려구요맛난 오후 보내세용댓글 땡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양수산 작성시간20.09.09 오모오모 저도 아침 바지락살 미역국끓여서 두그릇 원샷했어요^-^맛있게드셔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10 바지락 그 때 더 많이 쟁였으면 더 좋았을 것을 살짝 아쉽더라구요바지락도 좋고 미역도 자연산돌멱이라 그런지 정말 맛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0.09.10 미역국에 들깨가루 듬뿍~바지락에 두부까지 영양덩어리이네요.혹시 꽃잠님 생일인가요?잘 챙겨 드시고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10 ㅋㅋ방가요다른 공간에서 누가 들깨멱국을 끓인 걸 보고 그냥 어제 끓였거든요근데 오늘 아침에 생일 축하한다공친구가 카톡으로 알려주네요>.<해피데이요댓글 달면서 드는 생각이역시 레가토님은 흔한 말로 촉이 좋으셔용 ㅋㅋ축하 고마워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토로(수원) 작성시간20.09.10 꽃잠 어머~~꽃잠님 생일이셨군요!늦었지만 생일 축하합니다~~🎉🎉🎉레가토님 구구랑 생일이 같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10 토토로(수원) 고마워요 토토로님구구는 어제 저는 오늘이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토토로(수원) 작성시간20.09.10 꽃잠 에구~~눈치가 없어서 죄송요^^;;생일 축하합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