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바지락 두부 들깨가루 듬뿍 미역국

작성자꽃잠| 작성시간20.09.09| 조회수167|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웰빙 작성시간20.09.09 오잉?
    미역국에 두부요?
    ㅎㅎ
    신선한조합입니다.
    저도한번 도전해볼까나요?
    엄지척~~~👍
  • 답댓글 작성자 꽃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09 방가요
    미역하고 두부가 찰떡궁합이래서
    멱국엔 꼭 두부 넣어요
    미역에 요오드 어쩌고 하던데 까묵었어요ㅋㅋ

    담엔 토종밀가루 수제비 넣어 보려구요

    맛난 오후 보내세용
    댓글 땡스~♡♡♡
  • 작성자 해양수산 작성시간20.09.09 오모오모 저도 아침 바지락살 미역국끓여서 두그릇 원샷했어요^-^
    맛있게드셔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꽃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10 바지락 그 때 더 많이 쟁였으면 더 좋았을 것을 살짝 아쉽더라구요

    바지락도 좋고 미역도 자연산돌멱이라 그런지 정말 맛나요~^^*
  •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0.09.10 미역국에 들깨가루 듬뿍~
    바지락에 두부까지 영양덩어리이네요.
    혹시 꽃잠님 생일인가요?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꽃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10 ㅋㅋ
    방가요

    다른 공간에서 누가 들깨멱국을 끓인 걸 보고 그냥 어제 끓였거든요

    근데 오늘 아침에 생일 축하한다공
    친구가 카톡으로 알려주네요>.<

    해피데이요

    댓글 달면서 드는 생각이
    역시 레가토님은 흔한 말로 촉이 좋으셔용 ㅋㅋ

    축하 고마워용~♡♡♡
  • 답댓글 작성자 토토로(수원) 작성시간20.09.10 꽃잠 어머~~꽃잠님 생일이셨군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합니다~~🎉🎉🎉
    레가토님 구구랑 생일이 같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꽃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9.10 토토로(수원) 고마워요 토토로님
    구구는 어제 저는 오늘이래요^^;;;;
  • 답댓글 작성자 토토로(수원) 작성시간20.09.10 꽃잠 에구~~눈치가 없어서 죄송요^^;;
    생일 축하합니당♡♡♡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