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철음식&나의요리

바지락 두부 들깨가루 듬뿍 미역국

작성자꽃잠|작성시간20.09.09|조회수176 목록 댓글 9

냉동실에 저장한 해양수사림네 바지락살 꺼내
미역국 끓였어요
맛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0.09.10 미역국에 들깨가루 듬뿍~
    바지락에 두부까지 영양덩어리이네요.
    혹시 꽃잠님 생일인가요?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9.10 ㅋㅋ
    방가요

    다른 공간에서 누가 들깨멱국을 끓인 걸 보고 그냥 어제 끓였거든요

    근데 오늘 아침에 생일 축하한다공
    친구가 카톡으로 알려주네요>.<

    해피데이요

    댓글 달면서 드는 생각이
    역시 레가토님은 흔한 말로 촉이 좋으셔용 ㅋㅋ

    축하 고마워용~♡♡♡
  • 답댓글 작성자토토로(수원) | 작성시간 20.09.10 꽃잠 어머~~꽃잠님 생일이셨군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합니다~~🎉🎉🎉
    레가토님 구구랑 생일이 같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9.10 토토로(수원) 고마워요 토토로님
    구구는 어제 저는 오늘이래요^^;;;;
  • 답댓글 작성자토토로(수원) | 작성시간 20.09.10 꽃잠 에구~~눈치가 없어서 죄송요^^;;
    생일 축하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