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님들,
나물 좀 덜어가셔서
저녁드세요~^^
고구마줄기, 토란대, 고사리, 머위나물,
콩나물, 무나물, 냉이, 배춧잎
열가지 안되는 여덟가지 준비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03.08 은빛나래 아이공..우째요?
힘든시기 보내고 계시네요.
저도 암병동에서 1년반가량 간호하느라 들락거려 어느정도 사정은 잘 안답니다.
항암하는 모습 지켜볼땐 진짜 안쓰럽더군요.ㅠㅠ
따스한 봄이 오면
한결 나아지길 소망합니다.^^ -
작성자창원황진이 작성시간 22.03.07 우와. 무슨 날입니꺼. 어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03.08 무슨 날이었어요.
명절때보다 기제사때 더 많은 음식을 하게 됩니다.
나물, 전, 생선, 탕까지
다 맛있다며 싸가는 분들이 계시니 양이 자꾸 늘어납니더~ -
작성자도화원 작성시간 22.03.08 고치장 퍼놓고 비빌준비할께요 ~
-
답댓글 작성자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03.08 도화원님 반갑습니다.^^
우리도 꼬~장에 비벼먹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