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물반찬 8가지 작성자레가토| 작성시간22.03.07| 조회수177|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루비 작성시간22.03.07 와~~~~배부른데도 먹고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8 묵나물이 진짜 맛나네요.머위도 지난 봄과 가을에 따다 삶고 말리는 과정이 힘들어도어제 나물 해놓으니 다들 맛있다고 했어요.적당히 쌉싸레한 맛이 있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소방울 작성시간22.03.07 몇가지만 따라 해놓고2박 삼일 놀다 와야겠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8 저도 산소방울님 따라멀리 댕겨오고 시포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충청도은희 작성시간22.03.07 나물 종류가 장난 아니네요맛나겠어요 눈요기만 하고 갑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8 은희님도 나물 좋아하시나요?이제부턴 봄나물이 돋아나는 계절이라잔뜩 기대하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잎나 작성시간22.03.07 맛나겠어요.저 나물 킬러인데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8 솔잎나님 방가워요~^^나물이 진짜 맛있지요.저도 밥은 안먹고 나물만 먹을 때도 있어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빛나래 작성시간22.03.07 오랜 병원생활은 병원밥 정말 먹기가 힘든데 조금씩 들어가서 비벼 먹으면 입맛이 확 돌아올것 같네요 잘 먹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8 은빛나래님, 어디 몸이 안좋으신가요?우리 토속음식이 그리울것 같아요.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은빛나래 작성시간22.03.08 레가토 감사합니다 7년째 항암과 방사선 하면서 암과 투쟁중이랍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8 은빛나래 아이공..우째요?힘든시기 보내고 계시네요.저도 암병동에서 1년반가량 간호하느라 들락거려 어느정도 사정은 잘 안답니다.항암하는 모습 지켜볼땐 진짜 안쓰럽더군요.ㅠㅠ따스한 봄이 오면한결 나아지길 소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원황진이 작성시간22.03.07 우와. 무슨 날입니꺼. 어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8 무슨 날이었어요.명절때보다 기제사때 더 많은 음식을 하게 됩니다.나물, 전, 생선, 탕까지다 맛있다며 싸가는 분들이 계시니 양이 자꾸 늘어납니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화원 작성시간22.03.08 고치장 퍼놓고 비빌준비할께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8 도화원님 반갑습니다.^^우리도 꼬~장에 비벼먹었어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