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적 유전자>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리 '녹명'...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시간26.04.29|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29 이재명 정부가 들어서고최근 대한민국의 국제적 위상이정치,군사와 경제분야에서 모두 재평가 되고한국 자본시장의 큰 흐름, 그 방향도바뀌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29 지금은이런 시대의 흐름을 잘 보고그 흐름에 거스르지 않고함께 올라타서 가는 것이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인생여정에서안전한? 항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29 녹명이란 말이 나왔으니...그냥 저도 거기에 보태려는 마음에제 목소리 내서 보태볼까요? ^^시대의 흐름을 타라돈의 흐름에 올라타라는이런 말들이 있죠.저는 지금까지 이것을 제대로 타지 못해?실패?를 해었지만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29 지금이라도 절대 무리는 하지 말고여유자금에 쪼금만 더 보태서코스피 지수 ETF나, 코스닥150 ETF에투자기간의 여유를 두고 투자를 하신다면은행예금보다, 부동산 보다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과거 제 실패 경험상개별 종목은 단기 부침이 심하고,예상치 못한 사업리스크도 상대적으로 크기에저는 지수형 ETF를 권해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29 흐름을 함께 타지 못하고 자기만 소외 되었다고 느껴지면생각보다 엄청? 우울해질 수도 있습니다 ㅎ그러니 시대의 변곡점에서흐름을 잘 보고 함께 타는 것도 중요하다는...그 흐름이 국가공동체가 지금보다더 발전해 가고 있는 방향이라면망설일 이유도 없겠지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29 참고로 한국 주식시장에 상장된 ETF가2천개가 넘는다고 합니다만년간 수익률을 놓고 볼 때는코스피 지수 상승률을 초과하여 수익을 낸ETF는 10%도 안된다는 분석이 있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29 세계자본시장이 불안한 것은 사실이지만미국이나 유럽, 일본 등 어느 선진국 시장보다저는 한국 시장이 더 유망하다고 보고 있습니다.그래서 우리나라 긍정적인 미래와저의 기대?에 베팅을 하고 있습니다 ^^설사 망한다해도 후회는 없습니다.그것은 우리나라가 겪게 되는 운명?일테고다수 국민들이 함께 견뎌내야 할 환경일 것이고요나라가 망하는데 개인만 잘 살 수 있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29 향후 시대흐름을 지켜봐 가며제가 기대하는? 흐름에서 크게 이탈하지 않는 한투자기간에 여의치 않고그냥 쭉 들고가 볼 생각입니다~^^지금은 그런 생각입니다.ㅎ저는 나름 녹명소리라고 소리내 보지만,듣는 이에게는 다른 소리로 들릴 수도 있겠죠이것도 각자가 살아낼 인생일테지요~^^우리들 다수의 행복을 빕니다특히, 그동안 열심히 살았지만 경제적으로 힘들었을 분들에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29 주가의 흔들림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은주식투자가 가져오는 심리적 압박과판단의 흔들림으로 불행이 될 수도 있습니다그러니 절대로 무리하지는 말아야합니다자기 마음, 심리를 다룰 수 있을 범위에서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29 만일세계자본주의가 함께 폭망하거나세계주식시장 자체가 파산하게 된다면그것은 이미 다른 세상일테니그때는돈이라는 개념도 지금과는 다를 것이고또 거기에 맞춰서 살아가면 되지않을지...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29 머지 않아노인빈곤층, 소득이 적고 불안한 서민들이들에게도 국민연금과 각종 국가의 복지로지금보다 더 많이 골고루 혜택을 누리라 생각합니다.또 우리가 그런 모범적인 나라를 함께 요구하고, 만들어 가야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29 한반도 정세가 안정되고남북이 신뢰로 평화의 시대를 열어교류하기 시작하면남북이 동시에로겟트 타고 하늘로 오를 수도 있을 것...^^그러니 우리 함께 꿈꾸자우리 함께 그길을 열어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장님 작성시간26.04.30 좋은 본문에 댓글까지 훌륭합니다.어디선가 사슴 목청이 들릴 것 같은 새벽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