詩,정역팔괘를 들여다 보다가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시간26.02.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3 주역,정역은 공부를 못했지만문득 괘상을 들여다 보고 싶어보면서 사유해 보다가 심심해서 끄젹여 봤습니다.제 사심私心,,思心을 듬뿍 담아서요 ^^기존의 관념에서 벗어나새로운 관점으로의 변화가 필요한시기인 것 같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장님 작성시간26.02.23 고맙습니다, 잘 감상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