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詩,정역팔괘를 들여다 보다가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시간26.02.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향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3
    주역,정역은 공부를 못했지만
    문득 괘상을 들여다 보고 싶어
    보면서 사유해 보다가
    심심해서 끄젹여 봤습니다.

    제 사심私心,,思心을 듬뿍 담아서요 ^^

    기존의 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관점으로의 변화가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
  • 작성자 사장님 작성시간26.02.23
    고맙습니다, 잘 감상하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