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도예미술관 . 옹기나라
회원16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따뜻한 봄날이네요.. 비가 온 뒤라 더 화창하고 좋은날이네요..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09.02.14
-
보름달처럼 넉넉한 마음으로 가득한 옹기나라 되길 기도합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09.02.09
-
참좋은 인연입니다. 오래 만났어도 카페에는 처음이네요. 앞으로 단골이 되어 볼까 합니다.
작성자
덕해
작성시간
09.02.09
-
세상 인심은 변하더라도 자연의 원리 보름 둥근달은 떠오를 것임니더 ... 윷놀이라도 한판하심이 어떠실련지 ㅎㅎㅎ 빽도 재밋잖아요 행복하시고요 ^&^____
작성자
호롱불
작성시간
09.02.07
-
2년된 저희집 행운목에 꽃이 폈어요, 같이 행운을 나눌까 해서,,,, 10년에 한번 핀다는데. 이런게 행운이겠죠?
작성자
배경란-따뻬
작성시간
09.02.03
-
잘지내지? 건강하게...... 내일은 입춘~ 날씨는 봄처럼 넘 따뜻하네~ 오지않을듯 한 봄이 소리없이 바뀌고 있네~ 3월엔 꽃샘추위가 오겠지 겨울이 가기 싫어서~~ 봄이 되면 옹기나라도 바빠질거고...... 건강하게 잘지내시고..................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09.02.03
-
오늘도 멋진 하루 기쁘신 일들만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호롱불
작성시간
09.02.03
-
이행순선생님, 부석사에 갔다가 들렀더니 여행가셨더군요. 그래도 바깥 선생님께서 맑은 보이차랑 배, 은행 볶은 걸 내어주셔서 잘 쉬었다왔습니다. 고맙습니다.
작성자
소산
작성시간
09.02.02
-
겨울속에서.. 봄이 오려고 준비하나봐요.. 행복한하루 되세요..^^
작성자
호롱불
작성시간
09.02.02
-
차 한잔 마주하며 ... 오늘 하루 나 자신을 살펴봅니다. 어디에 있으며 어디로 가고 있는지. 무엇이 무엇인지? 묻고 또 물어 봅니다.
작성자
호롱불
작성시간
09.01.30
-
설연휴의 피로를 풀고 이제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뜻하신 모든계획 이루시는 출발합시다.
작성자
호롱불
작성시간
09.01.28
-
새해 복 마니마니 받으시고 더 건강하세요~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09.01.25
-
눈이 아주 많이 왔네요. 가족간의 정이 훈훈한 설 되기기 바랍니다. 새해에 좋은일들이 많으시길....
작성자
★ⓛⓐⓝ★
작성시간
09.01.25
-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쌓인 눈처럼 부자되세요~!!! ^^
작성자
호롱불
작성시간
09.01.24
-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곧 설연휴가 다가오내요.................건강하고 즐거이 보내세용 ^^
작성자
정은주
작성시간
09.01.24
-
우리들의 설날을 맞아 더욱 건강하시고 알찬 나날 엮어 가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너털이
작성시간
09.01.23
-
설날이라고 고향에 내려가시는 분 들 차 운전 조심하고 잘 다녀요세요...저는 천안에서 차례 지내고 봉화 선산에 뎅겨오민서 옹기나라 인사드리고 시픈디요???
작성자
호롱불
작성시간
09.01.23
-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나요? 오늘 날씨 참 좋네요...
작성자
배경란-따뻬
작성시간
09.01.22
-
요즈음 경제가 말 해주듯 날씨마져 흐릿합니다..하루 빨리 밝은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호롱불
작성시간
09.01.22
-
잠시나마 함께한 서울여행 즐거웠습니다. ㅎㅎㅎ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09.01.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