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성큼 다가왔네요..날씨가 제법 춥고 군위보다 더춥죠!!월동준비로 바쁘군요..늘 행복하고 평안하세요^^ 작성자 염동균 작성시간 07.11.02
  • 카페 새로 단장 하셨네요. 이뻐요. 오늘하루도 많이 웃으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빠꼼이 작성시간 07.11.02
  • 옹기나라에는 겨울준비가 한창입니다.. 따뜻한 연탄난로 그리고 그 위에 올라갈 애덜 ... 고구마 , 은행 , 그리고 노랗게 매달려 있는 곶감도 있구요.. 배부른 겨울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라면서--- 겨우내 쓸 흙도 준비 되었구요..... 행복합니다.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07.10.30
  • 안녕하세요???군위에 있을 때 세 번 정도 갔었는데...구미의 한자서당??? 일전에 T V 에 재계약(?)문제로 잠시 나오는 것을 봤는데 결국 이전을... 갑자기 생각나서 홈피 방문을 했봤습니다...--튼 발전을 기원 드립... 작성자 훈장 작성시간 07.10.25
  • 바람이 차네. 금새 겨울이 올 거 같은 그런 날씨, 오늘 아침은 안개가 자옥해 아무것도 보이지 않네. 정인이, 정명이 다들 잘 지내지? 작성자 바다미르 작성시간 07.10.23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홈피에 갔더리 다음으로 가게 되어있네요,,,이가희선생님 소개로,,,몇달전에 글남겼는데...등업좀해주세요,, 작성자 123.109.249.*** 작성시간 07.10.09
  • 선생님....혹시나 하며 기대반 걱정반 하며 찾아던 그길에 계시니 너무 방가웠네요. 부석사가 보고 싶었던거 보다 옹기나라가 더 보고싶었답니다. 정들자 이별이라고 좀 친해질려고 하니 훌쩍 떠나버리시고..... 많이 섭섭하였지만 잘 계셔서 좋습니다. 가을이 되면 누군가가 더욱 그리워지는데 올가을은 옹기나라를 그리워해야겠네요... ^^ 건강하세요. 작성자 커피향기 작성시간 07.10.08
  •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처럼 10월은 풍성함과 설레임,감사함이 느껴지는 계절이네요!사람이 그립기도 하구요~지금은 애들 키운다고 바쁜데 여유가 생기면 함 들를까 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작성자 염동균 작성시간 07.10.04
  • 안녕하세요? 개포동 한농마을 입니다. 다음에 카페가 있어 자주 들릴 것 같습니다. 항상 행복이 함께 하시길 빕니다. ^0^ 작성자 박진영 작성시간 07.10.02
  • 글쓸수있게 정회원 해주세요..등업요.. 저 도자기에 대해 관심이 생겼습니다. 한번 들리고 싶네요.. 작성자 백천 작성시간 07.09.28
  • 잘 지내죠..추석명절 잘 보내시고 언제나 좋은 소식만 들리길 바랍니다..여긴 군위 예요~~ 작성자 염동균 작성시간 07.09.20
  • 아직도 옹기만드는일을 계속하시는지요 비가많이오는데 별일이없어야 할텐데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221.148.204.*** 작성시간 07.09.20
  • 비그친 가을 하늘. 참 맑다. 곱구나. 정말 가을 같다. 작성자 바다미르 작성시간 07.09.18
  • 늦은 여름휴가를 다녀오다 들러 참좋은인연입니다 책한권 들고왔어요. 마음이 심란하고 속상할때마다 한줄씩 읽어 내려가면 마음이 편안하고 동화되어져요. 매일 시간내어 다시달려가보고 싶어져서 이렇게 인사라도드립니다 작성자 222.113.135.*** 작성시간 07.09.15
  • 비바람이 엄청 심하네요~~피해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랍니다~~ 작성자 귀공자 작성시간 07.09.15
  • ▣▣ 마카오 실황 원격 테크노바카라를 즐겨보십시요. ===> http://bacara.1.vg <== 주소창에 붙히고 들어오세요 작성자 208.70.76.*** 작성시간 07.09.10
  • 바람이 어제다르고 오늘도 다른것 같네요 ~~ 가까이 있으면서도 발걸음이 왜이리 무거운지 참 ~~~ 작성자 주니 작성시간 07.09.10
  • 이제 가을이지요? 부석사 입구가 노오란 은행잎으로 예쁠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홍효정 작성시간 07.09.09
  • 햇님이 나오셨네요.... 아주 따갑게 나오셨읍니다..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 아침 햇살입니다...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07.09.08
  • 하루종일 비가 오락가락하네요 빨래가 제일 걱정이에요 ㅎㅎㅎㅎ 사진 잘보고 가요 부럽네요 정명이가 ~~~ 소백산 정상에도 다녀오고 *^^* 잘 지내시죠?? 작성자 주니 작성시간 07.09.04
이전페이지 16 17 18 19 현재페이지 2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