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랜만에 놀러 왔습니다...
    좋은날 되세요.................
    작성자 흐르는 강물 작성시간 10.05.11
  • 오늘은 어버이의 날 부모님에게 못가시는 분은 전화 한통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10.05.08
  • 어린이 날엔 오전은 따스한 봄날 지금은 세찬 바람이 불어제키네요...가족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10.05.05
  • 오랫만에 들어왔어~ 잘지내고 있지? 오전,오후로 출근하느라 정신없이 보내느라 전화도 못하네~ 언제나 생각하고 있으니 서운하게 생각하지 마시고.............건강히 잘지내시고...............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10.04.19
  • 4월에 눈이 펼펄내리던 오후였답니다.
    안녕하시지요. 가마에 들어갔던 작품들은 잘 나왔는지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4.13
  • 새벽녘에 비가 내려 걱정했는데... 아침에 햇살이 좋으네요...
    가마에 불때고 있답니다.... 잘 나오기를 기대하면서...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10.03.28
  • 낼 부터 장작가마 불때려고 하는데 ....~~~
    날씨가 도와주지를 않네요...... 가마않에 토우들을 넣어 놓았는데...
    날씨가 좋아져야 할텐데....ㅎㅎㅎㅎ~~~
    작성자 옹기나라 작성시간 10.03.27
  • 내부 공사도 끝났고해서 집안 정리하다 잠간 들립니다 작성자 지란 작성시간 10.03.24
  • 금요일~즐거운 연휴가 시작이네요.....^.^ 작성자 설화 작성시간 10.03.12
  • 오래 간만에왓네요 옹기님 안녕하시고 ...모든회원님들 방가씀니다 작성자 텍산 작성시간 10.03.12
  • 어제는 모처럼 햇빛이좋아 하루종일 다육이들과 놀았어요...^.^ 작성자 설화 작성시간 10.03.12
  • 진눈깨비 펑펑맞으며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곳은 눈이라도 내리나요? 행복하고 따끈한 나날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9
  • 늘 陶香 그윽한 곳 옹기나라에서 잠시 쉬어 갑니다. 늘 좋은날 이시길... ---구미에서~~ 작성자 훈장 작성시간 10.03.09
  • 날씨가 많이추워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설화 작성시간 10.03.08
  • 며칠째 비가......영주가는데...시간되면 들려볼께요...가기전에 전화드릴께요~^^ 작성자 설화 작성시간 10.03.07
  • 3월의 첫날 봄비가 내립니다. 좋은일 많은 한달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03.01
  • 설은 잘 보내시고...보름달은 잘 보이시는감..오늘 보름날 자정까지만 폭죽을 터트리니 지금 밖에서는 난리가 아니구먼....에휴,, 내일부텀 조용하겠지... 작성자 혜운 작성시간 10.02.28
  • 안녕들하세요 다들 잘지네시고 오래 간만에왓던이 좀 바낀거 같네요 ...ㅎㅎㅎ 작성자 텍산 작성시간 10.02.25
  • 옹기나라 얼굴이 달라졌네~ 새해 복 마니마니 받으시고 원하는 일 모두 성취하길.................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10.02.16
  • 다들 설날 잘 보내셨나요... 오리지널 경인년이 시작되었습니다... 한해동안 가정마다 건양다경(建陽多慶), 만복운흥(萬福雲興)하시기를 소원합니다......(^!^)
    작성자 달구벌 할배탈 작성시간 10.02.1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