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 날씨와 잘 어울리는 노래도 잘 듣고, 구경도 잘 하구...올해도 네 식구 건강하세요.... 작성자 배경란 작성시간 10.01.06
  • 눈이 넘 많이 왔는데 옹기나라에는 피해없으시겠지요? 올한해도 행보하시구 건강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1.05
  • 옹기나라에도 흰눈이 많이 내리고 있겠지요?
    하얀눈 깨끗한 맘...
    복 많이 받으시구요, 건강하세요.
    바람따라 구름처럼.......소운(素雲) 이 삿 갓 !
    작성자 이삿갓 작성시간 10.01.04
  • 새해복많이들 받으세요... 작성자 텍산 작성시간 10.01.03
  • 그렇게 또 한 해를 보내는 마지막이자 새해의 시작점이 다가옵니다.
    그래도...
    지나온 시간을 갈무리하는 이 시점에서
    ‘내가 두 개라면 이럴 때 하나의 내가 다른 하나의 어깨를 툭툭 쳐주었을 것 같다’는 소설의 한 구절이 마음에 와 닿습니다.
    인디언 달력에 의하면, 12월은 무소유의 달이고... 1월은 마음 깊은 곳에 머무는 달이라지요.
    모쪼록 그런 달이 되시길....



    작성자 전부순 작성시간 09.12.30
  • 이곳 옹기나라를 상상하면 왜 꽃위에 눈이 나린 것처럼 신선한지.. 처음의 이미지가 그대로 입니다. 언제나 마음속의 맑은 고향으로 자리하며 있습니다. 경인년 새해도 세상의 모든 좋은 일과 함께 하시길 축원합니다. 작성자 정광 작성시간 09.12.28
  •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는지요? 올 한해 정말 몇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새해 복 많이~~~~많이~~~정말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홍효정 작성시간 09.12.26
  • 오늘도 아주 많이 잘보구 보구 본것도 새롭게 감사한마음으로 갑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잘보네시고 .. 작성자 텍산 작성시간 09.12.25
  • 저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좋은날이 오니 옹기나라 안부가 궁금해서 들어왔습니다~^^ 내일 전국이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될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 물론 옹기나라는 벌써 눈천지겠지만요- 아이들과 신~나고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따뜻한 봄쯤엔 꼭 한 번 얼굴뵙길 희망해요~~~~*^^* 작성자 으노리 작성시간 09.12.24
  • 오랜만에 들려봅니다.연말연시 과음은 하시지 마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9.12.23
  • 좋은하루들 보네세요 ...... 작성자 텍산 작성시간 09.12.22
  • 화요일이나 수요일쯤에 방문할려고 하는데, 가능할런지요? 작성자 혜운 작성시간 09.12.20
  • 날도 추운대 감기들 조심하세요 운전들 조심하시구 .... 작성자 텍산 작성시간 09.12.17
  • 안녕하세요 지금막 가입한 따근따근한 신입 입니다 여러 선배님들 잘부탁합니다 옹기에 옹자도 모르지만 슬슬 관심이 많아지네요 많은 지도 편달 부탁 드립니다 열심눈팅하면서 배워 가게씀니다 그리고 많은 질문한다고 귀찬아 하지마시고 상세히 좀갈켜 주세요 옹기나라님 감솨 합니다 ...좋은인연이 되으면 좋게 씀니다 작성자 텍산 작성시간 09.12.16
  • 그간 안녕히 지내고 계시지요~! 여유 없이 바삐 사느라 찾아 뵙지도 못하고 미안하네요... 가족들 모두 건강은 괜찮으신가요~? 집사람이 구경할 것도 있다기에 년말 아니면 년초에 시간내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늘 평화롭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할배탈 작성시간 09.12.15
  • 부석사에서 108배 절하고 부처님께 빌어 다영이도 합격했다고 다시 한번 108배하고 사업 잘되게 해달라고 빌라고 하네~ㅎㅎ 언제갈까나???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09.11.17
  • 노오란 은행잎이 눈처럼 내리는 그곳 영주 부석사 아래에 가고싶어집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흐르는 강물 작성시간 09.11.10
  • 시월의 마지막 밤~~을 " 잊혀진 계절" 이 흘러나오네요. 그곳도 단풍이 이제 한창을 지나고 있겠네요. 11월이 오고 겨울이 시작되나 봅니다. 날씨도 추워진다니 감기 조심하시구요. 옹기나라에 오면 강원도를 생각하게 되어서 마음이 한가로워져 좋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11월 세상의 모든 좋은 일들이 함께 하기를 ~~~ 축원합장 합니다. 작성자 정광 작성시간 09.10.31
  • 나 합격인것같아~ 가채점이긴하지만~~ 아마 부석사에서 108번 절하고 소원빈것의 힘인것같아~ 무슨일 생기면 아마 부석사가 먼저 생각나겠지? ~~ㅎㅎ 작성자 하늘보리 작성시간 09.10.26
  • 언제나 언제나 좋은인연입니다. 토우를 정말 많이 만들어보고싶은데... 가까운 곳에서 도예체험도 해보고 하지만...많은시간을 흙과함께 해보고싶습니다. 언제 한 번 초대해주세요~~~~^0^ 감기에 오랫동안 고생했어요 항상 건강 잘 챙기셔야해요~ 작성자 으노리 작성시간 09.10.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