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본의 무교회집회 - 시부야(渋谷)성서집회

작성자메나리|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메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제가 2010년에 갔을 때만 해도 넓은 장소에 4-50여명의 잡회원들이 있었고, 강의도 두 분이 하는 등 무교회집회로서는 보기 드물게 큰 규모였습니다. 그새 많이 달라졌다 하니 적적한 마음이 듭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