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무교회집회 - 시부야(渋谷)성서집회 작성자메나리|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메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제가 2010년에 갔을 때만 해도 넓은 장소에 4-50여명의 잡회원들이 있었고, 강의도 두 분이 하는 등 무교회집회로서는 보기 드물게 큰 규모였습니다. 그새 많이 달라졌다 하니 적적한 마음이 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