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ジナリ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재류카드는 없어요 😭😭
-
작성자두덕이 작성시간 26.06.11 저도 비슷했는데 일본 와서 은행가서 서류 작성 후 사용할수 있었어요. 미츠비시는 그래도 빨리 해결되는데 유쵸는 시간 너무 오래 걸린대서 귀찮아서 그대로 두었어요.. 대응 시간은 은행마다 다르니 참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ジナリ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현재 거주하지 않아도 살릴수있는 건가요?? ATM에선 해결 못하는거죠? 🥲
-
작성자kong 작성시간 26.06.11 창구가야합니다. 거래내역 유무 상관없이 보통 제출한 재류카드의 기간이 지나면 갱신한경우 제출하세요 통보오는데 안내면 계좌거래제한됩니다.
계좌번호가 삭제되진않겠지만 거래목적을 확인할수없다면(비거주상태) 제한해제가 불가할듯 합니다. -
작성자koco 작성시간 26.06.15 저는 귀국후 2년지나도 사용가능했습니다 10년까지는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