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Q&A)

10년전 통장 아직 살아있을까요?

작성자mintchoco|작성시간26.06.11|조회수465 목록 댓글 8



통장 개설한지 10년인데 귀국한지 만 8년째입니다
귀국 초반에는 일본가서 통장 사용했었는데
아직 계좌 살아있을까요?? 🥲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ジナリ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재류카드는 없어요 😭😭
  • 작성자두덕이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비슷했는데 일본 와서 은행가서 서류 작성 후 사용할수 있었어요. 미츠비시는 그래도 빨리 해결되는데 유쵸는 시간 너무 오래 걸린대서 귀찮아서 그대로 두었어요.. 대응 시간은 은행마다 다르니 참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ジナリン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현재 거주하지 않아도 살릴수있는 건가요?? ATM에선 해결 못하는거죠? 🥲
  • 작성자kong | 작성시간 26.06.11 창구가야합니다. 거래내역 유무 상관없이 보통 제출한 재류카드의 기간이 지나면 갱신한경우 제출하세요 통보오는데 안내면 계좌거래제한됩니다.
    계좌번호가 삭제되진않겠지만 거래목적을 확인할수없다면(비거주상태) 제한해제가 불가할듯 합니다.
  • 작성자koco | 작성시간 26.06.15 저는 귀국후 2년지나도 사용가능했습니다 10년까지는 모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