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갱신 원래 이렇게 늦었나요..? 작성자머랭이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97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월27일에 취업비자 갱신 신청하고 아직까지 하카키가 안오고 있는상황입니다. 2주뒤면 비자도 끊기다보니, 계좌도 다 정지될텐데 저랑 비슷한 시기에 신청하신분들 다들 어떠신가요? 관리국에 전화해도 기다리라고만하고.... 만약에 비자 갱신기간이 끝나도 하카키 올때까지는 자동 연장인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나비 보고싶다 | 작성시간 26.06.24 예전에는 재류카드날짜상관없이 계좌사용가능했는데 작년부터인가 재류카드날짜까지만 계좌사용가능하고 그 이후는 새로운재류카드들고 은행방문하고 푸셔야합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