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자갱신 원래 이렇게 늦었나요..?

작성자머랭이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아웅 작성시간26.06.18 주변에 비자 갱신하신 분들 다 한 달 반은 걸리더라구용,,, 4월 중순에 하신 분 며칠 전에 나온 거 보니 곧 받으실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머랭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오... 잘하면 받을수도있겠군요 ㅠㅠㅠ
    비자갱신만 3~4번째인데 이런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 작성자 스파마리오 작성시간26.06.21 계좌는 상관없어요 비자랑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머랭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4월27일 신청-> 6월18일 완료 -> 6월22일 하카키 도착

    이렇게 되었습니다
  • 작성자 늉밍늉밍 작성시간26.06.23 계좌 사용불가 될수도있습니다 ..
    저 리소나가 정지됫었어요 ..
    미리 은행에 전화해서 상황 설명하고 부탁해야지 연장되는경우도 있습니다
  • 작성자 하나비 보고싶다 작성시간26.06.24 예전에는 재류카드날짜상관없이 계좌사용가능했는데 작년부터인가 재류카드날짜까지만 계좌사용가능하고 그 이후는 새로운재류카드들고 은행방문하고 푸셔야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