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Q&A)

비자갱신 원래 이렇게 늦었나요..?

작성자머랭이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95 목록 댓글 14

 

 

4월27일에 취업비자 갱신 신청하고 아직까지 하카키가 안오고 있는상황입니다. 
2주뒤면 비자도 끊기다보니, 계좌도 다 정지될텐데 저랑 비슷한 시기에 신청하신분들 다들 어떠신가요? 
관리국에 전화해도 기다리라고만하고.... 만약에 비자 갱신기간이 끝나도 하카키 올때까지는 자동 연장인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비 보고싶다 | 작성시간 26.06.24 예전에는 재류카드날짜상관없이 계좌사용가능했는데 작년부터인가 재류카드날짜까지만 계좌사용가능하고 그 이후는 새로운재류카드들고 은행방문하고 푸셔야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