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으로 물건 보내려는데 작성자치이카와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음반(씨디)인데 배송은 ems로 보내야 하나요?세금신고같은거 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그게오늘은 | 작성시간 26.06.22 우체국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잘 알려줄겁니다.EMS는 편리하지만 요금이 조금 비싸고 소형포장물(小型包装物) 항공편, 소형포장물 SAL편 등으로 보내면 저렴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직원 안내대로 물품종류, 무게, 목적, 가치(가격)등 적어서 보내시면 되고 상업적 목적이 아닌 선물등으로 보내시면 따로 세금이 부과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