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Q&A)

[일상]이해가 안감

작성자세계를무대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725 목록 댓글 21

 

실내수영장 들어가기전 샤워는 당근 필수죠 근데 캡쓰니까 머리카락 굳이 미리 젖을 필요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수영장 들어가기전 머리카락도 물로 씻으라고 주의받았어요 캡 쓰는데 머리카락 안보이는데도 물로 미리 씻을 필요 있나요ㅜㅜ몸만 샤워했더니 지적당함ㅋ전 이해가  안가요ㅜ수영후는 당근 샴푸로 머리는 감고요 수영전에도 머리 씻으라는게 당연한건가요 여러분의견 궁금해요 앗 글구 세면대에서 폼클렌징으로 화장지우거든요ㆍ세면대 주위 물 튀었다고 세면대 깨끗하게 쓰라고 이것도 지적질당함ㅋㅋ세수하니 물 세면대 튀길수있지 그것도ㅈㄹ하네요 휴지로 다  청소하고왔어요 気を遣わないといけないから,귀찮아요!!! 세면대 청소 시간 겁나 걸렸네요! 스트레스 풀러 수영장 갔다가 오히려 스트레스 받았어요ㅋㅋ갈때마다 세면대 물 다 닦아야하니 귀찮을듯 된장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계를무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fair enough
  • 작성자봄볕 | 작성시간 26.06.24 목욕탕가면 탈의실 의자에 맨몸으로 앉으면 안되고 타월 깔고 앉으라고 하더라구요
    위생상 ? 인듯
    정작 욕탕에 샤워 안하고 그냥 풍덩 하는 사람들 은근 많은거보고
    애네가 원하는 규정은 뭘까
    솔직히 이해 안되는거 한둘인가요
    다 됐고
    자전거 양산좀 쓰게 해줘
  • 답댓글 작성자세계를무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자전거ㅡ,,ㅡ비오는날 우산 못쓰니 겁나 불편해요ㅡ,,ㅡ 우산 씀 오천엔 벌금ㅡ,,ㅡ 서민갖고 돈버네요ㅋㅋ
  • 작성자두덕이 | 작성시간 26.06.24 한국도 감고 들어가요.. 수영장 매너..ㅠㅠ.. 엄청나게 꼼꼼히는 아니더라고 가볍게 사사사 하고 나올땐 꼼꼼이.. 글구 물튀는건 원래 한국애서도 한번은 정리 하고 나오는데...ㅠㅠ......... 공공시설이니 신경쓰시는게 좋을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세계를무대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저 살짝 억울한데ㅋ저 민폐녀 무개념녀 아닙니다ㅋㅋ레스토랑이든 호텔이든 깨끗하게 쓰구요! 세면대경우 물 튀길수도 있지 그걸 청소까진 생각못했구요 앞으론 대중 화장실 세면대도 청소하게생겼네요ㅋㅋ님들은 세면대 물 튀기면 다 청소하시나봐용ㅋ수영장에서 드라이어 쓸때도 머리카락 다 치우고와요 딴 사람들 머리카락까지思いやり로 제가 치운적도 있구요 완전 절 비난하는 덧글 보고 솔까 억울함ㅎ 욕 먹어서 저 장수할것같네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