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리수리 마수리! 작성시간 19.05.14 남바파크스에 마라탕가게 있는 것으로 아는데... https://maratan.com/
-
작성자살려줘요 작성시간 19.05.15 마라샹궈는 잘 모르겠는데 마라탕은 난바파크스 6층에 치파오 마라탕이라고 있는데 있는데 거기 맛있구요 종이로 재료 선택하는거라서 조금 어렵긴한데 위에 사진 있어서 괜찮긴해요. 또 덴덴타운쪽에 무겐 마라탕이라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치파오가 더 맛있긴한데 무겐은 바구니들고 재료를 고를수가있어서 편해요.
-
작성자hyun92 작성시간 19.05.15 난바파크스 마라탕은 너무 원래 마라맛이 안살아나서 별로였어요
저는 덴덴타운쪽에 무겐 마라탕 완전 추천입니다 !!
여기 완전 단골이었는데 요즘 이사가버려서 잘못가고있네요 .. 맵기 3레벨정도하면 한국인 입맛에 딱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