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마라탕

작성자?상잉| 작성시간19.05.14| 조회수495|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리수리 마수리! 작성시간19.05.14 남바파크스에 마라탕가게 있는 것으로 아는데... https://maratan.com/
  • 작성자 살려줘요 작성시간19.05.15 마라샹궈는 잘 모르겠는데 마라탕은 난바파크스 6층에 치파오 마라탕이라고 있는데 있는데 거기 맛있구요 종이로 재료 선택하는거라서 조금 어렵긴한데 위에 사진 있어서 괜찮긴해요. 또 덴덴타운쪽에 무겐 마라탕이라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치파오가 더 맛있긴한데 무겐은 바구니들고 재료를 고를수가있어서 편해요.
  • 작성자 hyun92 작성시간19.05.15 난바파크스 마라탕은 너무 원래 마라맛이 안살아나서 별로였어요
    저는 덴덴타운쪽에 무겐 마라탕 완전 추천입니다 !!
    여기 완전 단골이었는데 요즘 이사가버려서 잘못가고있네요 .. 맵기 3레벨정도하면 한국인 입맛에 딱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