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 작성자?상잉| 작성시간19.05.14| 조회수495|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리수리 마수리! 작성시간19.05.14 남바파크스에 마라탕가게 있는 것으로 아는데... https://maratan.com/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려줘요 작성시간19.05.15 마라샹궈는 잘 모르겠는데 마라탕은 난바파크스 6층에 치파오 마라탕이라고 있는데 있는데 거기 맛있구요 종이로 재료 선택하는거라서 조금 어렵긴한데 위에 사진 있어서 괜찮긴해요. 또 덴덴타운쪽에 무겐 마라탕이라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치파오가 더 맛있긴한데 무겐은 바구니들고 재료를 고를수가있어서 편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yun92 작성시간19.05.15 난바파크스 마라탕은 너무 원래 마라맛이 안살아나서 별로였어요저는 덴덴타운쪽에 무겐 마라탕 완전 추천입니다 !! 여기 완전 단골이었는데 요즘 이사가버려서 잘못가고있네요 .. 맵기 3레벨정도하면 한국인 입맛에 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