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섬 농원 이야기

순성 왕매실 축제에 다녀왔어요 : )

작성자꽃섬지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56 목록 댓글 2


부스도 다양하고
먹거리도 많았고
공연도 많았답니다~^ ^

저는 화훼연구회 직거래장터 부스를
종일 지켰답니다~~~ 행사가 모두 다
끝나고 불이 꺼질 무렵까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20 부스 지키는것도 힘드셨겠어요
    축제는 즐겁지요
    다양하게 준비해 놓았군요
  • 작성자머루다래 | 작성시간 26.06.21 비가 내려 걱정하셨을텐데 다행히 그쳐서 행사 원활하게 진행되었다니 다행입니다
    먹거리 체험도 많았는데
    공연 많은것에 놀랐어요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