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왕매실 축제에 다녀왔어요 : ) 작성자꽃섬지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스도 다양하고먹거리도 많았고공연도 많았답니다~^ ^저는 화훼연구회 직거래장터 부스를종일 지켰답니다~~~ 행사가 모두 다끝나고 불이 꺼질 무렵까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20 부스 지키는것도 힘드셨겠어요 축제는 즐겁지요 다양하게 준비해 놓았군요 작성자머루다래 | 작성시간 26.06.21 비가 내려 걱정하셨을텐데 다행히 그쳐서 행사 원활하게 진행되었다니 다행입니다먹거리 체험도 많았는데공연 많은것에 놀랐어요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