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 양 보 호 소 ★
회원2,70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날씨 추운데 애들도 많이 춥겠네요~ 소장님도 태양엄마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도시외동딸
작성시간
14.02.05
여러분, 구정연휴 ^^^ 즐겁게 잘 지내셨어요 ? 청양보호소도 이상무입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2.03
어제,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연휴기간동안 보호소에 특별한 일이 없으면 소장님은 연락안하실거에요. 무소식이 희소식이에요. 여러분, 소장님, 아가들^^^ 연휴동안 즐겁고 편안하게 잘 보내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1.30
봉사자도 없이 그 많은 아이들을 혼자 돌보시려면 많이 힘드시겠어요. 후원이 많아져서 애들 배 곯지 않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소장님이랑 태양엄마님 믿고 작지만 이번달부터 정기후원 하겠습니다. ^^
작성자
도시외동딸
작성시간
14.01.29
내일부터 기다리던 구정연휴인데 날씨가 풀려서 다행이에요. 비소식이 있는데 고향에 안전하게 잘 다녀오시고 소장님과 아가들도 긴 연휴동안에 잘 지낼게요. 연휴 끝나고 만나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1.29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고향에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1.28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1.28
오늘, 정산에 나가신다고 했는데.... 수도파이프를 교체하시느라 시간이 없어서 못나갔으면 내일, 후원품 찾으실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1.27
많은 아이들을 혼자서 돌보시느라 힘드시겠어요.. 봉사자분들이 오는지요.. 그래도 모두다 건강한거죠? 올 한해는 더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래요..소장님 가정도. 보호소 아이들도...그리고 회원님들도요!!
작성자
weimarel
작성시간
14.01.26
안녕하세요^&^ 너무 오랬만에 들어오네요 인사도 제대로 못들이고 ~~~~ 죄송하네요 회사일도 많고개인적인 일도 있어서 컴과 별로 안친하게 되네요 ㅋㅋㅋ 백돌이 램스피아 1포 와 아가들 아지피아 2포 통큰개밥-옥션 그리고 소장님 드시라고 도가니탕 조금시켜보냈어요 갑자기 생각나서 배달시켜서 구정안이 들어갈수 있으려는지 ~~~ 맘만 바쁘네요 죄송해요 자주 소식 전하지 못해서 두분다 건강하시고 쓸쓸하겠지만 구정 잘지내세요 복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4.01.24
아지피아 20키로그램 한포 보냅니다 뉴멍도리 대한통운 682034305626 이예요~
작성자
허지선
작성시간
14.01.24
오늘,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구정명절땜에 택배가 많이 늦어지고있어서 아직 도착하지 않은 후원품들이 있는데 다음에 나가서 찾을게요. 택배 대란이네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1.22
아지피아 한포 보냅니다 오늘 주문하니까....2일후에 들어갈거에요 사료라도 지속적으로 공급이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보호소 소식 자주 업데이트 해주세요 ~~~
작성자
뭉치맘
작성시간
14.01.22
어제, 너무 춥고 날씨도 안좋아서 소장님이 정산에 못나가셨어요. 오늘,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찾으신대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1.22
대한통운 682005326746 아지피아 주문했는데, 출발했다고 문자왔어요~ 집에 안입는 면티랑 겨울 두꺼운 잠바같은거 보내려고 모아두고 있는데 괜찮지요 ?? 아이들한테 막 깔아주면 괜찮을 것 같은데... 추운겨울 고생하십니다 ㅠㅠ
작성자
아가루피
작성시간
14.01.21
아이들 사료를 좀 보내고 싶은 데 어떤 사료를 보내드리면 좋을까요? 특별히 이용하시는 곳이 있는 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hjlee220
작성시간
14.01.21
오늘, 후원품 찾았어요. 감사합니다.내일,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말똥님, 오늘 ..님의 후원품도 찾았어요. 음식이라서 걱정하실까봐..... 잘 찾았다고 먼저 감사인사 드려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1.17
우체국 택배 6135802045202 아기 방석집이랑 이불 좀 보냈어요~ 저희 강아지 안 쓰는 방석집을 보내려고 하니까 엄마가 상자 꽉 차게 이불을 더 넣어 주셨어요 ㅎㅎ 안 쓰는 이불도 아닌데 겨울에 떨 아기들 생각하니까 딱하다며 ㅎㅎㅎ 한쪽에 미끄럼방지 기능이 있어서 바닥에 깔아주시기 좋을 거여요! 그리고 저 서울 살아요- 미국 아니에요~ㅋ 지난 번에 보낸 세제는 미국 쇼핑몰에서 주문해서 거기서 바로 보호소로 보내도록 한 거였어요~
작성자
밍구리
작성시간
14.01.17
CJ택배 331895378391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일랑일랑오일
작성시간
14.01.17
어제, 후원품 찾았어요. 오후에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1.1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