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님들, 소장님, 아가들 ^^^ " 메리 크리스마스 !!! "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아가들도 즐겁게 보낼거에요.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입니다. 고맙습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24
-
부탄가스 주문했어요~
한진택배 4050 - 1373 - 7656 입니다~
연말연시... 청양아가들도 따듯하게 지냈으면 좋겠는데 늘 넉넉해게 보내지 못해 죄송합니다 ㅠ
힘내라 아그들!!!
작성자
리안
작성시간
13.12.24
-
항상 이웃을 돌아보고 살아야 하는데..정신없이 살다보면 잘 챙기지 못할때가 실은 더 많지요.
어쩜 살을 에이는 추은 겨울 바람이 우리를 일깨워 주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이 추운 바람을 피해서 올 겨울을 무사히... 건강히... 잘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weimarel
작성시간
13.12.22
-
크리스마스 전날에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 메리 크리스마스 !!!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22
-
청양보호소에도 눈이 많이 왔어요. 오늘, 경운기에 대우를 놓고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짐을 가득 싣거나 경사진 길을 다니려면 경운기 뒷바퀴까지 힘을 실어줘야 하기땜에 대우 경운기는 요즘처럼 눈이 많이 올때도 후원품들을 거뜬히 실어온답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21
-
강아지들 먹일 건빵 조금 보냈어요..부족할거 같은데.. 한주먹씩이라도 먹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뚱이맘
작성시간
13.12.20
-
오랫동안 못들어와서 죄송해요.
제가 팔이 아퍼 2달째 치료중이라 소장님 드실것 사놓고도
보내지 못하고 있었어요.
뉴트리나액티브 15키로 5포대 주문했어요
소장님 드실것도 보낼께요.
이번겨울은 춥다는데 모두들 잘지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3.12.20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화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가들도 힘내고있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19
-
지난달은 완전 마이너스라 ㅠㅠ 다시 시작
작성자
식염수사나이
작성시간
13.12.18
-
토요일에 찾은 후원내역은 올렸어요. 그후에 도착되는 후원품들도 곧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강추위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16
-
오늘, 후원품 ^^^ 찾았어요. 내일쯤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14
-
한진택배 5802-1451-5845
이불이랑 담요 보냈어요- 낡긴 했지만 빨아서 보관하던 거라 깨끗할 거예요^^
작성자
밍구리
작성시간
13.12.14
-
날씨가 넘 춥고 다음주까지 계속된다는데... 소장님과 아가들이 잘 견디고 있겠지만 따뜻한 방에서 미안하고 안타깝네요. 그래도 여러분들의 사랑받으면서 잘 지낸다는 소식 들으니 가슴이 뭉클해져요. 아가들아 " 화이팅 !!!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13
-
승희님의 후원품이 우체국에 도착했어요. 곧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12
-
어제,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모두 올렸어요. 찬바람에 고생하는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12
-
우편물 폭주로 소장님이 보낸 후원내역 우편이 아직 도착안했어요. 오늘, 소장님이 공주에 가서 핸폰번호를 변경했어요. 우편물이 도착안했다고 문자 보냈는데 오늘은 너무 늦었고 내일 후원내역을 메일로 보내신다고 했어요. 좀 더 일찍 알려드리려고 우체국에서 보냈는데 .... 소장님 메일이 더 빠를것 같네요. 이번 후원내역은 예상치못한 사정으로 너무 늦어져서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11
-
-
아지파아 20kg 한포 12월5일 주문했어요^-^
대한통운 681529000362 입니다~~
작성자
일랑일랑오일
작성시간
13.12.11
-
소장님 핸폰이 내일까지 먹통이라서 소장님이 후원내역을 기다리시는 여러분들 생각에 급해서 어제 오후에 우체국에서 후원내역을 적은 봉투를 보냈는데 오늘 안왔어요. 내일 도착할것 같아요. 핸폰 번호변경 때문에 후원내역이 늦어져서 정말 너무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10